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볼빨간사춘기-Blue(블루)[뮤비/가사/듣기]전곡

반응형

볼빨간사춘기-Blue(블루)

여성듀오 볼빨간사춘기의 새 앨범 'Red Diary Page.1' 타이틀곡 " 썸 탈꺼야 "를 발매했다.

볼빨간사춘기-Blue(블루) 바로듣기

볼빨간사춘기-Blue(블루)

어설퍼 귀여운, 완벽하지 않기에 더 사랑스러운 사춘기의 감정들.
볼빨간사춘기의 [Red Diary Page.1]

설레는 만남부터 푸르게 시린 이별, 혼자의 순간까지.

순수한 사춘기에 영원히 머물고픈 볼빨간사춘기가 써 내려가는 Red Diary, 그 첫 번째 페이지. 
지금 시작합니다.



약 10개월 만의 컴백 예고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볼빨간사춘기가 새로운 앨범 'Red Diary Page.1'의 타이틀곡 '썸 탈꺼야' 오피셜 티저를 오늘(27일) 최종 공개한다. 

 

01. 썸 탈꺼야

아침에 눈뜨자마자 네 얼굴이 두둥실 떠오른다. 괜스레 네게 마음을 들키는 것만 같아 얼른 고개를 가로젓는다. 오늘은 해가 다 지도록 한 통의 연락도 오지 않는다. 종일 소식 없는 대화창만 애꿎게 들락날락. 그래도 이런 널 좋아한다고, 부끄러워 내 볼이 빨갛게 물들어도 이런 네게 좋아한다 말하고 싶어.
사랑에 있어 표현은 중요한 요소다. ‘썸 탈꺼야’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밀고 당기기 보다 자신의 마음을 숨기지 않고 솔직하게 표현해 사춘기스러움이 묻어나는 곡이다. 전주와 도입부, 후렴 각각 리듬이 다르게 진행되어 상대를 좋아하는 마음처럼 버라이어티하고 다양한 구성을 느낄 수 있다.
(작사 : 안지영 / 작곡 : 안지영, 바닐라맨 / 편곡 : 바닐라맨 / Acoustic Guitar : 바닐라맨 / Elec Guitar : 이승엽 / Bass : 이동혁 / Chorus : 안지영)

02. Blue

03. 고쳐주세요

04. 상상

05. 나의 사춘기에게

06. 썸 탈꺼야 (Chic ver)(CD Only)

Thanks to.
From. 지영, 지윤
우리 쇼파르뮤직 식구들, 우리 가족들 그리고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있는 그대로의 사춘기 감성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어린 시절 나의 일기장처럼 그대들의 사춘기도 온전히 아름답게 쓰일 수 있도록 더 좋은 노래로 보답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볼빨간사춘기 올림-

 

 볼빨간사춘기-Blue(블루)[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