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황시연-Goodbye (훈장 오순남 OST)[듣기/가사]

반응형

황시연-Goodbye (훈장 오순남 OST)

MBC 아침 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가창자로 나선 황시연의 수록곡 ‘굿바이 ’(goodbye) 를 공개했다 .

황시연-Goodbye (훈장 오순남 OST)바로듣기

황시연-Goodbye (훈장 오순남 OST)

MBC '훈장 오순남' OST '황시연' "goodbye" 런칭!

서당의 여자 훈장으로, 종갓집 며느리이던 한 여자가 갑자기 모든 것을 잃은 뒤 딸의 꿈을 대신 이루는 이야기를 담은 MBC 일일드라마 '훈장 오순남'의 OST "goodbye"가 공개 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KBS '착한여자 백일홍', '난폭한 로맨스'등 다양한 OST의 가창 및 보이스오브 코리아 우승자였던 가수 '손승연', TOP밴드 준우승을 차지한 로맨틱펀치의 보컬 '배인혁'의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는 등 폭넓은 음악적 영역을 지니고 있는 황시연이 맡아 드라마의 감성에 힘을 보탰다.



'잘 가 내 사람아 / 이제는 보내줄게 / 아픈 사랑보다는 예쁜 추억이 될게 / 잘 가 내 사람아‘

사랑하지만 마음이 나로부터 떠나버린 이에 대한 마지막 배려로 이별을 선택한 여자의 마음을 절절하게 표현한 곡 ‘goodbye'는 초반 어쿠스틱 기타와 어우러지는 황시연의 쓸쓸한 음색이 만나 감성을 극대화 하고 있으며, 후반으로 갈수록 감정이 고조됨과 함께 역동적인 스트링이 어우러져 요동치는 극중 화자의 슬픔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또한 이번 곡 "goodbye"는 올해 초 KBS ‘저 하늘에 태양이’에서 애절한 발라드 ‘너 때문에’로 황시연과 호흡을 맞췄던 OST계의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맡아 드라마에 활력을 보탤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MBC 드라마 '훈장 오순남'은 월~금 오전 7:50에 방송된다.

 

 황시연-Goodbye (훈장 오순남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