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헨리(Herny)-It`s You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듣기/가사]

반응형

헨리(Herny)-It`s You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그룹 슈퍼주니어 헨리가 SBS 수목극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It's You" 를 불렀다.

헨리(Herny)-It`s You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바로듣기

헨리(Herny)-It`s You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28일 첫 방송을 순조롭게 출발하며 점점 더 기대감을 선사하고 있는 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OST의 두번째 주자로 가수 ‘헨리’가 나선다.

4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헨리(Herny) - It’s You’는 아름다운 피아노와 ‘헨리’만의 음악적 색깔이 돋보이는 곡으로, 극 중 재찬(이종석 분)과 홍주(배수지 분) 서로의 애틋한 마음을 잘 표현해주고 있다.



국내는 물론 중국, 미국 등 해외로 그 인지도를 넓혀 나가며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헨리’만의 독특한 음색과 더불어 그의 음악성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It’s You’는 ‘헨리’ 본인이 직접 작곡에 참여하며 OST의 완성도를 높이려 노력하였다.

2회 엔딩곡으로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It’s You’는 앞으로도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순항중인 SBS 드라마스페셜 [당신이 잠든사이에] OST Part.2 ‘헨리(Herny) - It’s You’’는 4일 18시 멜론, 벅스, Mnet 등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헨리(Herny)-It`s You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