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용진-어느 날 (꽃피어라 달순아 OST)[듣기/가사]

반응형

김용진-어느 날 (꽃피어라 달순아 OST)

김용진이 부른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OST  수록곡 ‘어느날’을 5일 발표했다.

김용진-어느 날 (꽃피어라 달순아 OST)바로듣기

김용진-어느 날 (꽃피어라 달순아 OST)

[꽃피어라 달순아] OST '김용진' - "어느 날" 런칭!

시대의 비극으로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아버지로 알고 자라고, 그 때문에 다시 버려져야 했던 달순이 과거의 진실을 밝히고 구두 장인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드라마 KBS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의 OST "어느 날"이 공개 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최근 TVN 수상한 가수를 통해 호소력있는 보이스로 많은 화제를 불러모은 김용진이 맡아 드라마의 감성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



‘사랑한단 말로 못 담을 만큼 / 커진 사랑에 가슴이 자꾸만 차올라

그대 내게 오는 길 쉽진 않겠지만 / 그 모든 순간에 내가 곁에서 함께 걸을게요‘

혼자서 키워온 지고지순한 사랑의 마음을 솔직하게 담아낸 가사가 일품인 ‘어느 날’은 김용진의 거칠면서도 섬세한 음색을 통해 감성을 자극하는 웰메이드 발라드 곡으로 완성되었다.  

또한 이번 곡 ‘어느 날’은 랩퍼이자 작곡가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이도훈과 MBC 군주 OST 프로듀싱을 비롯한 수많은 작품에서 주옥같은 OST곡을 만들어낸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의 영상미와 어우러져 감동을 더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KBS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는 KBS2 TV를 통해 월~금 오전 9:00에 방송된다.

 

 김용진-어느 날 (꽃피어라 달순아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