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로이킴-좋겠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로이킴-좋겠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가수 ‘로이킴’이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OST의 세번째 주자로 나서 " 좋겠다 "를 불렀다.

로이킴-좋겠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바로듣기

로이킴-좋겠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더 많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OST의 세번째 주자로 가수 ‘로이킴’이 나선다.

5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로이킴 - 좋겠다’는 인상적인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곡으로, 극 중 홍주(배수지 분)을 향한 재찬(이종석 분)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다수의 OST는 물론, 많은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로이킴’만의 아름답고 매력적인 목소리가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방송 전 티져 영상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바 있다.
OST 관계자에 따르면, 긴 녹음에도 불구하고 본인 스스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로이킴’ 만의 스타일은 재찬의 감정을 그 누구보다 훌륭하게 표현해 주었다고 생각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4회 방송 분을 앞두며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SBS 드라마스페셜 [당신이 잠든사이에] OST Part.3 ‘로이킴 - 좋겠다’는 5일 18시 멜론, 벅스, Mnet 등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원 공개와 동시에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Credit
Piano : 서재하
Synth : 김영성
Guitar : 김민규
Bass : 박지원
Chorus : 강태우

 

 로이킴-좋겠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