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CHEEZE (치즈)-I Still (사랑의 온도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

CHEEZE (치즈)-I Still (사랑의 온도 OST)

싱어송라이터 치즈(CHEEZE)가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세 번째 OST ‘I Still’이 오늘(9일) 정오 발매됐다.

CHEEZE (치즈)-I Still (사랑의 온도 OST)바로듣기

CHEEZE (치즈)-I Still (사랑의 온도 OST)

SBS 월화 드라마 ‘사랑의 온도’ OST Part.3 ‘치즈(CHEEZE) - I Still’
인디신 감성팝의 선두주자 싱어송라이터 치즈(CHEEZE)가 부르는 ‘I Still'

서현진과 양세종의 연상연하 케미가 돋보이는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3번째 OST 주자로 싱어송라이터 ‘치즈(CHEEZE)’가 참여해 ‘I Still'을 불렀다.



로코 여신 ‘서현진’과 여심 킬러 ‘양세종’의 감성충만 가을 로맨스 드라마로, 영화를 보는 듯한 아름다운 영상미와 회를 거듭할수록 빛나는 배우들의 연기력, 여기에 OST까지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인디계의 고막여친 ‘치즈(CHEEZE)'가 부른 'I Still'은 OST 대세작곡가인 오준성 작곡가의 곡으로, 도입부에 바로크 스타일의 선율을 바탕으로 만들어 편안함을 선사하며 상대방을 향한 설레임과 떨림을 담백하게 풀어냈다. 치즈(CHEEZE)의 수줍고도 싱그러운 음색과 잘 어우러져 자꾸만 듣고 싶은 중독성 있는 노래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 ‘시티헌터’, ‘주군의 태양’, ‘화랑’,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도둑놈 도둑님’ 등의 작품을 통해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OST의 거장 오준성 작곡가가 음악감독을 맡은 이번 OST는 ‘사랑의 온도’의 스토리와 분위기에 맞춘 다양한 장르곡으로 캐릭터 감성을 극대화 시킬 테마송을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4명의 주인공이 사각관계를 형성하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사랑의 온도’는 시청률이 상승세를 타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매주 월화 밤 10시 방송에 방송된다.

 

 CHEEZE (치즈)-I Still (사랑의 온도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