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기영-작은 사람 (멍하니)[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박기영-작은 사람 (멍하니)

박기영은 10일 낮 12시  사계 프로젝트 가을 Part. 1 앨범 '작은 사람'(멍하니)을 발매했다. 

박기영-작은 사람 (멍하니)바로듣기

박기영-작은 사람 (멍하니)

박기영이 선물하는 가을날의 짧은 휴식
가을을 여는 박기영의 사계 프로젝트 '가을' Part. 1 [작은 사람 (멍하니)]

거짓말로 늦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박기영이 이번에는 한껏 절제된 사운드로 가을만의 잔잔함을 선보인다. 사계 프로젝트 처음으로 두 곡을 발매하게 될 계절 '가을'이 첫 번째 신곡 [작은 사람 (멍하니)]와 함께 시작되었다.


한 사람에게는 일상 속의 작은 선물 같았던 4월의 박기영 톤스튜디오 라이브와 그 작은 선물 속에서 한 사람을 위해 만들어진 이 곡은, 모두에게 '쉼'을 주고자 하는 마음으로 세상에 공개되었다.

악기와 보컬 모두 절제하며 담백한 사운드로 만들어낸 [작은 사람 (멍하니)]는 이것저것 꾸며내지 않고 가을을 닮은 자연스러움을 담았다. 최소한의 후작업으로 살려낸 악기가 가진 본연의 소리들과, 박기영의 편안하고 따뜻한 목소리. 자연스럽게 눈을 감게 만드는 박기영의 허밍까지. 꼭 필요한 소리만을 담아 담담하지만 큰 울림을 만들어낸다.

지난 4월, 톤스튜디오 라이브에서 한 가장의 작은 선물이 되었던 이 노래가
10월의 가을날, 그동안 앞만 보고 달려온 당신에게 '멍하니 시간을 보내고, 멍하니 아무 생각도 하지 않고' 잠시 쉴 수 있는 쉼표를 선물해줄 것이다.

 

 박기영-작은 사람 (멍하니)[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