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다비치-나에게 넌[듣기/가사]

반응형

다비치-나에게 넌

여성 듀오 다비치가 1년여만에 가을 발라드 곡 신곡 '나에게 넌' 으로 컴백했다.

다비치-나에게 넌 바로듣기

다비치-나에게 넌

"요즘에 이상해 솔직히 인정해 네가 보고픈 것 같아." 
올 가을을 물들일 다비치의 가을 감성 노래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실력파 여성 듀오 다비치가 1년여만에 싱글 '나에게 넌' 으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신곡 '나에게 넌'은 다비치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로맨틱 팝 스타일의 가을 발라드 곡으로, 성큼 다가온 가을을 닮은 쓸쓸한 일렉 기타와 깊고 풍부한 베이스 사운드를 입힌 피아노 구성의 미니멀한 편곡이 돋보인다.



이번 곡은 긴 시간 정상의 자리를 지켜온 '발라드 여제' 다비치와 최고의 '히트곡 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의 협업으로 탄생한 첫 작업물로, 블랙아이드필승의 트렌디한 감각에 다비치의 서정적이면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다시 한 번 청자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가을에 문득 찾아온 그리움을 테마로 한 '나에게 넌'은 가슴 아픈 이별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세련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가을이면 밤이 더 길어져 그래', '널 보고싶다면 좀 이기적인걸까. 네가 정말 그리운걸까'라는 노랫말처럼 사랑하는 이에 대한 그리움을 떨쳐내지 못한 채 담담하게 자신의 속마음을 고백하는 여자의 마음을 담아내 올 가을을 다비치 표 로맨틱 발라드로 물들일 예정이다.

 

 다비치-나에게 넌[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