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도훈 & 천소아-Beautiful Day (훈장 오순남 OST)[듣기/가사]

반응형

이도훈 & 천소아-Beautiful Day (훈장 오순남 OST)

천소아와 이도훈이 가창한 MBC 아침 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수록곡 'Beautiful Day' 음원을 12일 발표했다. 

이도훈 & 천소아-Beautiful Day (훈장 오순남 OST)바로듣기

이도훈 & 천소아-Beautiful Day (훈장 오순남 OST)

MBC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천소아(Cheon Soa)와 이도훈의 환상의 호흡!  ‘Beautiful Day' 발매!

최은경, 김용민 연출, 최연걸 극본의 드라마 '훈장 오순남'은 서당의 여자 훈장으로, 종갓집 며느리이던 한 여자가 갑자기 모든 것을 잃은 뒤 딸의 꿈을 대신 이루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이다. 박시은, 구본승, 장승조, 한수연 등 탑배우들이 대거 출연함으로써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드라마 ‘초인가족’,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등에서 OST를 부른 천소아(Cheon Soa)와 드라마 ‘빛나라 은수’, ‘그 여자의 바다’등에서 OST에 참여한 래퍼 이도훈이 드라마 ‘훈장 오순남’의 OST를 참여하였다. 
타이틀곡 ‘Beautiful Day'는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강한 리듬과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천소아(Cheon Soa)의 부드럽고 섬세한 보이스와 새로운 감성 랩을 보여주고 있는 래퍼 이도훈의 목소리가 조화롭게 들린다.
MBC드라마 '훈장 오순남'은 월~금 오전 7:50에 방송된다.

[CREDIT]
작사 : 필승불패, 이도훈
작곡 : 필승불패, 가을캣
편곡 : 가을캣

 

 이도훈 & 천소아-Beautiful Day (훈장 오순남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