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조성모-더 사랑할래 (밥상차리는남자 OST)[듣기/가사]

반응형

조성모-더 사랑할래 (밥상차리는남자 OST)

'발라드 황제' 조성모가 '밥상 차리는 남자' OST '더 사랑할래' 를 통해 깜짝 컴백했다.

조성모-더 사랑할래 (밥상차리는남자 OST)바로듣기

조성모-더 사랑할래 (밥상차리는남자 OST)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OST Part3. 더 사랑할래 - 조성모
베일에 가려져 있던 ‘밥상 차리는 남자’ 삽입곡 ‘더 사랑할래’가 공개된다.

특유의 감미로운 미성으로 시청자들로 하여금 단번에 조성모가 가창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며, 정식 음원 문의가 끊이질 않아 호흡이 긴 주말드라마임에도 불구하고 서둘러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더 사랑할래’는 방황하는 이루리(최수영 역)와 사랑에 빠지며 상처투성이인 루리를 치유하는 것 같지만 사실은 이루리에게 치유받고 있는, 이름만큼 뜨거운 남자 정태양(온주완 역)의 메인 테마곡으로 '엽기적인 그녀', '구르미 그린 달빛', '운빨 로맨스' 등 가요와 OST를 포함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작곡팀 'Lohi'의 느린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도입부부터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지는 곡으로 조성모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만나 주인공 정태양과 이루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줄 전망이다.   
 
한편 ‘밥차남’은 아내의 갑작스런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로 주말 저녁 8시 45분에 MBC에서 방영된다.

 

 조성모-더 사랑할래 (밥상차리는남자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