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타카다 켄타-그대가 날 부르면 (보그맘 OST)[듣기/가사]

반응형

타카다 켄타-그대가 날 부르면 (보그맘 OST)

그룹 JBJ 멤버 타카다 켄타가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 OST "그대가 날 부르면" 등 2곡의 음원을 발표했다.

타카다 켄타-그대가 날 부르면 (보그맘 OST)바로듣기

타카다 켄타-그대가 날 부르면 (보그맘 OST)

MBC 시트콤 '보그맘' OST '타카다켄타' "그대가 날 부르면" 런칭 !!

한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MBC 예능 드라마 [보그맘]의 OST ‘그대가 날 부르면’이 공개되었다.

이번 곡 ‘그대가 날 부르면' 가창의 주인공은 M.NET 프로듀스 101 출연 이후 JBJ로 핫데뷔를 앞두고 있는 타카다켄타가 맡아 드라마에 활력을 더 할 것으로 기대된다.

타카다켄타는 M.NET 프로듀스101 출연 이후 KBS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MBC 돌아온 복단지 OST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29일 첫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우리도 국가대표다'에 출연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총 2곡이 수록된 이번 보그맘 OST는 남자다움을 물씬 풍기는 ‘그대가 날 부르면’과 달콤한 보이스와 함께 서정적인 면모를 여과 없이 드러낸 ‘너를 부른다’로 구성되어 팬들로 하여금 타카다켄타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대가 날 부르면’은 강렬한 일렉기타 리프와 함께 절규하듯 부르짖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어우러져 타카다켄타의 새로운 면모를 볼 수 있으며, 랩퍼이자 작곡가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이도훈의 피쳐링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더 하고 있다.


또한 두 번째 수록곡인 ‘너를 부른다’는 반복되는 송폼(song form)을 지닌 곡으로 점진적인 감정의 흐름을 섬세하게 묘사해낸 곡이다.
‘노래를 부르다 네 이름 부른다 / 악보를 그리다 어느새 널 그린다 /

참 좋았었나봐 그때 우리 / 나도 몰래 하루 종일 너만 그린다’



부르다와 그리다 등 우리말이 줄 수 있는 중의적인 뉘앙스를 잘 살린 가사가 돋보이는 ‘너를 부른다’는 마치 귓가에 속삭이는 듯 섬세한 타카다켄타의 음색으로 인해 듣고 있노라면 어느새 가을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타카다켄타의 이번 OST곡들은 MBC 군주를 비롯한 수많은 작품에서 주옥같은 OST곡을 만들어낸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글로벌 프로듀서 배드보스의 합작품으로, 이들이 함께 했던 MBC 돌아온 복단지 OST '너와 나의 다른점’ 이후 다시 한번 환상의 케미를 보이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보그맘은 MBC (금) 오후 09:50에 매주 방송된다.

[ CREDIT ]
1. 그대가 날 부르면
Produced by 메이져리거, 배드보스(BADBOSS)
Lyrics by 이도훈, 메이져리거, 배드보스(BADBOSS),

2. 너를 부른다

 

 타카다 켄타-그대가 날 부르면 (보그맘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