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팬텀싱어2 고우림,이충주,조형균,정필립-La Vita [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

팬텀싱어2 고우림,이충주,조형균,정필립-La Vita

JTBC '팬텀 싱어 2'에서는 본선에 진출할 12인을 가리기 위한 경연이 그려졌다. 비타 600팀은 최고점 97점과 최하점 92점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팬텀싱어2 고우림,이충주,조형균,정필립-La Vita 바로듣기

또 한 번, 대한민국을 홀려라!! [팬텀싱어 시즌2] 팬텀싱어2 고우림,이충주,조형균,정필립-La Vita

고우림·이충주·조형균·정필립이 셜리 바세이(Shirley Bassey)'의 '라 비타(La Vita)'를 선곡해 팀명처럼 높은 비타민을 선사했다. 손혜수는 "눈물 난다"라며 눈물을 훔쳤고, 마이클 리는 "모두가 나에게 힘과 열정, 행복감을 줬다"라며 극찬했다.

성악, 뮤지컬, K-POP 등 장르를 파괴한 크로스오버 음악을 안방극장에 선사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던 [팬텀싱어]의 충격과 감동!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무대를 호령할 판타스틱 남성 4중창 그룹을 결성하는 대국민 프로젝트가 또 한 번 시작된다!



성악, 뮤지컬, 국악,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의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총망라하는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보컬 오디션! 다양한 음악적 장르가 결합된 천상의 하모니가 당신의 귀를 사로잡는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JTBC 방송! 

[ 팬텀싱어 시즌2 - 두 번째 4중창 대결 ]
* 음악감독 : 권태은
* Mixing : 강해구 at LunchsongStudio
* String arrangement : 이화, 김미경, 홍성준

[ La Vita ]
자타공인 실력파 뮤지컬배우, 조형균과 이충주! 그리고 무서운 상승세로 성장하고 있는 테너 정필립과 베이스 고우림! 랜덤조합임에도 완벽한 4성부를 갖춘 네 사람이 들려주는 시원시원한 하모니! 인생의 공허함, 허무함, 슬픔, 그 속에서 활짝 피어나는 희망을 노래하는 곡, [ La Vita ].

[ Sweet Dreams ]
팬텀싱어 사상 가장 파격적인 크로스오버 무대의 탄생! 80년대 최고의 메가 히트송 Eurythmics의 [Sweet Dreams]를 원곡과 전혀 다른 해석으로 신선한 감동과 전율을 선사한다! 바리톤 안현준, 케이팝 강자 강형호, 테너 조민규, 베이스 한태인! 네 남자가 선사하는 강렬한 사운드에 흠뻑 빠져보자! 

[ 꽃 ]
베이스바리톤 김동현 & 바리톤 김주택 & 베이스 염정제. 팬텀싱어 시즌2의 중저음을 담당하는 세 남자와 팝 보컬 시메 코스타의 만남! 아름다운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이승환표 감성발라드가 네 남자의 화음으로 재탄생했다. 마음 깊숙한 곳까지 전해지는 따뜻한 울림, [ 꽃 ]. 

[ A Thousand Years ]
매력적인 보이스를 지닌 뮤지컬배우, 배두훈 & 박강현 & 임정모! 여기에 폭풍 성량의 정통 테너 안세권이 뭉쳤다! 네 사람이 들려주는 섬세한 하모니의 향연! 영화 '트와일라잇:브레이킹 던' OST로 유명해진 팝송이자, 천 년이 지나도 사랑하겠다는 애절한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 [ A Thousand Years ]. 

 

 팬텀싱어2 고우림,이충주,조형균,정필립-La Vita [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