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혁-마음에 없는 소리[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이혁-마음에 없는 소리

전 노라조 보컬 이혁이 프로젝트 'STORY NOTE' 의 첫번째 타이틀 곡 '마음에 없는 소리' 를 발매했다.

이혁-마음에 없는 소리 바로듣기

이혁-마음에 없는 소리

전 노라조 보컬 이혁이 감성 발라더가 되서 돌아왔다. 현재 이혁은 3인조 락 밴드 H.Y.U.K  를 만들어 활동을 하고있으며 폭발적인 샤우팅과 파워풀한 락보컬을 선보이고 있다. 



락 보컬 이혁이 기존에 가지고 있던 보이스 컬러 에서 완전 차별화된 또 다른 이혁만의 뮤직 프로젝트 'STORY NOTE' 로  대중적 이고 감성적인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이혁의 뮤직 프로젝트 'STORY NOTE' 의 첫번째 타이틀 곡 '마음에 없는 소리' 는 남녀가 이별을 하고 난 후  찾아오는 외로움, 슬픔, 허탈함, 쓸쓸함, 공허함 등 여러가지 감정들을 정적인 그랜드 피아노 와 이혁의 보이스에 담아보았다.

오로지 가사의 전달과 감정의 몰입을 위해 이혁의 보이스 와 피아노 외에는 어떠한 악기도 들어가지 않았다. 

마치 뉴 에이지 를 듣는 듯한 피아노 연주와 지금까지 하지 않았던 새로운 장르를 시도하는 이혁의 쓸쓸한 음성이 올 가을 겨울을 더욱더 사람들의 마음을 시리게 할거 같다.. 이혁의 '마음에 없는 소리' 는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을 공개한다.

 

 이혁-마음에 없는 소리[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