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Breath (브레스)-Set Free [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

Breath (브레스)-Set Free

밴드 브레스 (Breath) 의 정규1집 "꽃이 되었다 Became A Flower" 발매.

Breath (브레스)-Set Free 바로듣기

브레스 (Breath) [꽃이 되었다] / Breath (브레스)-Set Free
살면서 누구나 한 번쯤은 느껴봤을, 설렘, 사랑, 슬픔, 분노, 공허, 편안함, 그 이상의 상황과 감정들이 마치 영화처럼, 드라마틱하게 다가오는 브레스(Breath)의 첫 번째 앨범, [꽃이 되었다]는 수 년의 기간 동안 보컬 ‘로라(Laura)’, 리더인 드러머 ‘정승원’, 그리고 피아노에 ‘이성용’이 한 팀으로 마음을 모아 정성 들여 만든 앨범이다.



총 10곡 모두 자작곡이며, 그 중 8곡은 보컬인 ‘로라’가 작사/작곡을, 2곡은 작사로 참여하였다.
피아니스트 ‘이성용’은 ‘Reminiscence’를 작곡하고, 7곡에 대하여 곡에 어울리는 적절한 색체를 입히는 편곡을 맡아주었다. 

‘브레스’의 리더인, ‘정승원’은 오랜 기간 활발히 활동해 온 드러머이며, 이번 앨범을 프로듀싱하는 동안, 연주, 녹음, 디렉팅, 믹싱, 마스터링, ‘Happy Song’ 작곡 등 전반적으로 폭 넓은 영역을 아울러 책임졌다.

인간의 감정이 매일 다른 것처럼, 매일 들어도 매일이 다르게 다가오는 감동적인 메시지가 있는 앨범이다. 

1. Daffodils 
2. Set Free 
작사, 작곡: 로라 / 편곡: 이성용 

3. 비 오는 날에 

4. Blame 

5. Lalala 

6. Reminiscence 
7. 뻥튀기 (Perfect Match)

8. 등나무 (Wisteria) 

9. 해피송 

10. 눈을 감으면 (When I close my eyes…)

 

 Breath (브레스)-Set Free [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