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GABApunch (가바펀치)-I Will Never Know [듣기/가사]

반응형

GABApunch (가바펀치)-I Will Never Know

가바펀치(GABA Punch)가 정규앨범 " FAMILY " 를 발매했다.

GABApunch (가바펀치)-I Will Never Know 바로듣기

GABA Punch 정규앨범 [ FAMILY ] GABApunch (가바펀치)-I Will Never Know
불안을 날려버리는 물질 GABA!
GABA로 당신에게 시원한 펀치를 날린다!

[ALBUM INTRODUCE]

불안을 날려버리는 물질 GABA!
GABA로 당신에게 시원한 음악펀치를 날리는 가바펀치(GABA Punch)
가족을 주제로 한 가바펀치(GABA Punch)가 정규앨범 [FAMILY]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다. 
지난 4월에 발매된 패밀리I에 수록된 6곡과 신곡이 수록된 패밀리II를 더해 총11곡으로 앨범이 구성되었다.



소프트 락으로 시작해서 퓨젼재즈, 하드락, 락발라드, EDM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섞여 있다. 탄탄한 리듬에 화려한 기타 연주와 베이스 솔로, 보컬보다 연주력에 많이 중점을 둔 곡들이 많아 보수적인 청취자들에겐 조금 낯설 수도 있다. 일부 기타 세션을 제외한 작사, 작곡, 편곡, 연주, 노래에서 믹싱, 마스터링까지 모든 작업을 직접 가바펀치가 소화해냈다. 

음악의 완성도는 몇 십 년간 음악을 만들어 온 노하우와 공력으로 최고의 수준을 보여준다. 오랜 기간에 걸쳐 만들어진 이 앨범이 다소 다양성이 부족한 한국 음악계에 특이한 존재가 될 수 있을 것이라 감히 예상해본다..

그리움일수도, 사랑일수도, 때로는 원망일 수도 있는 가족. 하지만 그 누구보다 의지할 수 있고, 위안이 되어주는 대상이다. 그런 따뜻한 가족을 그려보고자 가바펀치는 [FAMILY] 앨범을 만들게 되었다. 곡 하나 하나가 부모, 딸, 아들, 형제, 반려견에 대한 노래들이다. 이 앨범이 가족의 의미를 한 번 더 생각해보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소망한다.

[TRACK LIST]

1. I Will Never Know
2. My Son's 1st Walk*
3. Sweet Sadness
4. Kids're Coming Home
5. EJ’s New World (For Everyone’s Daughter)
6. DOPA ate my shoes 
7. Up down* 
8. Father 
9. Think different* 
10. 먼 훗날 
11. Lullaby for Janice 

 GABApunch (가바펀치)-I Will Never Know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