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다비치-오늘도 그리워 그리워(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듣기/가사]

반응형

다비치-오늘도 그리워 그리워(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여성듀오 ‘다비치’가 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의 일곱 번째 주자로 '오늘도 그리워 그리워'를 부른다.

다비치-오늘도 그리워 그리워(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바로듣기

다비치-오늘도 그리워 그리워(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회를 거듭할수록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고 있는 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의 일곱 번째 주자로 여성듀오 ‘다비치’가 나선다.



19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다비치 - 오늘도 그리워 그리워’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현악기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극 중 재찬(이종석 분)과 홍주(배수지 분)의 서로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각종 앨범은 물론, OST에서도 연일 고공행진 속 명실상부 ‘OST의 여제’로 자리 잡은 ‘다비치’만의 애달프고 아련한 감성은 ‘오늘도 그리워 그리워’를 통해 여실히 드러나고 있으며, ‘로코베리’ 작곡으로 특유의 감성이 더해져 [당신이 잠든 사이에] 고유의 색깔을 짙게 보여주고 있다.

OST 관계자에 따르면 “’다비치’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감성으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속 재찬과 홍주의 감정이 더욱더 짙어지리라고 생각되며, 앞으로 전개될 두 인물 간의 감정을 배가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다비치’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어느덧 중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Part.7 ‘다비치 - 오늘도 그리워 그리워’는 19일 18시 멜론, 벅스, Mnet 등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다비치-오늘도 그리워 그리워(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