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Ritz (리츠)-It`s nothing [듣기/가사]

반응형

Ritz (리츠)-It`s nothing

싱어송라이터 '리츠(Ritz)'가 데뷔앨범 'It's Nothing'을 발매했다.

Ritz (리츠)-It`s nothing 바로듣기

Ritz (리츠)-It`s nothing

신예 싱어송라이터 '리츠(Ritz)' 데뷔 앨범 'It's Nothing' 발매
2018년이 기대되는 싱어송라이터 '리츠(Ritz)' 데뷔앨범 'It's Nothing' 발매



"It's nothing"은 '리츠(Ritz)'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으로 가을에 어울리는 감성 R&B곡으로 이별 후에도 애써 덤덤한 척해 보이려는 감정을 '리츠(Ritz)'만의 섬세한 목소리와 공감되는 가사로 잘 표현한 곡이다. 이번 'It's Nothing'에 주목할 점은 최근 '타린'의 "커피엔딩"과 '길구봉구'의 "이 별"을 작업한 'Piglipstick(이정우, 정찬희)'이 직접 편곡에 참여하여 더욱더 곡의 완성도를 높여 '리츠(Ritz)'의 음악을 듣는 이들에 플레이리스트에서 빠지지 않을 음악이라 예상한다.
'리츠(Ritz)'는 이번 데뷔앨범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2017년 하반기에 데뷔한 싱어송라이터 '리츠(Ritz)', 분명 2018년이 더욱 기대되는 가수임이 틀림 없어 보이며, 그녀의 음악이 곧 많은 대중들의 플레이리스트에 가득 찰 날이 머지 않아 보인다.
'리츠(Ritz)' 는 현재 11월에 발매할 다음 싱글앨범 준비에 기대감으로 작업을 하고 있는 상태이다.
앞으로 '리츠(Ritz)'의 행보에 대해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

 

Ritz (리츠)-It`s nothing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