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휘성 아로마 (Aroma) (Feat. Hash Swan)[뮤비/가사/듣기]

반응형

휘성 아로마 (Aroma) (Feat. Hash Swan)

가수 휘성(리얼슬로우)이 오늘(23일) 리얼슬로우 프로젝트 첫 앨범 ‘Aroma(아로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휘성 아로마 바로듣기

휘성 아로마 (Aroma) (Feat. Hash Swan)

독립레이블 Realslow Company 설립 이후 발매하는 첫 싱글 음원 'Aroma'
이전까지의 실험적 행보를 마치고 정돈된 가창과 음악성으로 돌아온 이번 휘성의 음악은 가장 그 자신을 닮고 가장 방향성이 뚜렷한 싱글 앨범이다.



보컬 중심적 음악 성향에서 벗어나 분위기의 흐름을 중시한 이번 싱글 'Aroma' 는 슬로우 템포의 R&B Mood 음악 'Slow Jam' 스타일로 이전과 차별된 과하지 않은 가창 디자인과 화려하지만 자연스런 흐름의 사운드가 인상적인 싱글이다. '해쉬스완'의 독보적 플로우와 감각적인 가사가 더욱 세련미 넘치는 완성도를 보이며 흐름을 고조시킨다.

휘성 아로마 (Aroma)

독립레이블 'Realslow Company' 의 설립 방향성을 확실히 드러내어 주는 웰메이드 싱글 'Aroma'. 드디어 홀로서는 휘성의 출사표로서 손색이 없는 작품이다.

 

휘성은 “솔직함을 주제로 했다. 무언가를 숨겨 놓고 아닌 척 하는 게 아니라 하고 싶은 마음을 그대로 담았다”며 “저는 휘성이라는 가수이기보다 인간 최휘성을 담고자 했다”고 음원의 방향성을 설명했다.

휘성은 “이번 앨범은 성적에 대한 강박 없이 과정을 즐기며 자유롭다”라고 말했다. 또한 타이틀곡 ‘아로마(Aroma)’에 대해 “분위기를 즐기는 노래”라며 “끈적끈적하고 몽환적인 느낌이며 가창 중심이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휘성 아로마 (Aroma) (Feat. Hash Swan)[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