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멜로망스-사랑하고 싶게 돼(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듣기/가사]

반응형

멜로망스-사랑하고 싶게 돼(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

멜로망스가 직접 작사/곡 및 가창에 참여한 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 Part 3 ‘사랑하고 싶게 돼’ 음원을 오늘(23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멜로망스-사랑하고 싶게 돼(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바로듣기

멜로망스-사랑하고 싶게 돼(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

새로운 ‘역주행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훈남 듀오’ 멜로망스가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 Part 3에 직접 작사/곡, 가창까지 참여해 ‘차트 역주행’이 아닌 ‘정주행’을 노린다.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연출 박준화, 극본 윤난중) 측은 멜로망스가 직접 작사/곡 및 가창에 참여한 OST Part 3 ‘사랑하고 싶게 돼’ 음원을 공개했다.



>‘사랑하고 싶게 돼’는 간결한 멜로디와 이를 뒷받침하는 업템포의 탄탄한 스윙 리듬으로 구성된 곡으로, 최근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 이후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멜로망스의 재지한 감성이 돋보인다. 또한, 듣는 이들의 감성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음색의 김민석은 물론, 피아노 선율과 여러 악기로 스윙 리듬을 표현한 정동환의 유려한 연주가 자연스럽게 곡을 이어나가고 있어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OST는 지난 4회 세희(이민기 분)의 수트핏에 넋이 나가는 지호(정소민 분)의 모습을 그린 버스정류장 씬에 삽입되며 많은 시청자들의 문의를 받았다. 이번 곡은 멜로망스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TV드라마 OST로, 시청자는 물론 멜로망스의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멜로망스-사랑하고 싶게 돼(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