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윤하-LOVE U (변혁의 사랑 OST)[듣기/가사]

반응형

YOUNHA (윤하)-LOVE U (변혁의 사랑 OST)

감성 보컬 윤하가  가창자로 참여한 OST Part 2 'LOVE U(러브 유)' 음원을  22일 오후 6시에 발매했다.

YOUNHA (윤하)-LOVE U (변혁의 사랑 OST)

[변혁의 사랑 OST Part 2] '윤하' - "LOVE U"

독보적인 청아한 음색과 가창력으로 가요계를 평정한 감성 보컬 '윤하'가 배우 최시원과 강소라, 공명의 개성 넘치는 꿀케미로 단 2회만에 심상치 않은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tvN [변혁의 사랑]의 두 번째 OST 주자로 합류했다.

"LOVE U"는 지난해 오해영 열풍을 일으키며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tvN [또 오해영]의 "꿈처럼"을 작곡한 '박우상' 작곡가의 곡으로,'윤하'의 호소력 짙은 애절한 보이스가 곡 전반에 흐르는 슬픈 감성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특히,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스트링과 기타 선율이 아련한 느낌을 더해주고 있어 극중 변혁(최시원 분)과 백준(강소라 분), 권제훈(공명 분) 세 청춘이 겪는 다양한 감정의 순간들을 더욱 극대화하며 음원 출시 이전부터 포털 사이트 연관 검색어에 [변혁의 사랑 OST], '윤하'등 이 노출되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tvN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변혁(최시원 분)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분),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분)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윤하-LOVE U (변혁의 사랑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