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디케이소울-다시 내 곁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듣기/가사]

반응형

디케이소울-다시 내 곁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디케이소울의 ‘다시 내 곁에’가 24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됐다.

디케이소울-다시 내 곁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바로듣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디케이소울 "다시 내 곁에" 런칭!'
지구대를 배경으로 경찰 계급 조직 중 가장 '을'인 순경 무궁화가 다양한 '갑'들에게 한 방을 날리는 통쾌한 이야기를 그리는 KBS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OST "다시 내 곁에"가 공개 되었다.



이번 곡 "다시 내 곁에"는 SBS 청담동스캔들 OST '아픈데 밉지가 않아', KBS 가족을 지켜라 OST '비켜줄게 ' 등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는 감성보컬 디케이소울이 가창하였다. 

'돌아와줘 / 다시 내 곁에 / 너 아니면 그 누구도 / 내 맘을 채우지 못해‘

이별 뒤에도 사랑하는 이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을 담뿍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 ‘다시 내 곁에’는, 디케이소울의 거친 음색을 통해 그 아픔을 더욱 진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곡의 후반으로 갈수록 울부짖는듯한 격정적인 가창은 듣는 이로 하여금 더욱 깊은 감동을 느끼게 한다.

절제된 verse와 상반된 돌아오라는 진한 울림의 호소가 담긴 ‘다시 내 곁에’는 수많은 드라마에서 주옥같은 OST곡들을 만들어 낸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막바지에 들어선 드라마의 감동에 더욱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KBS 일일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KBS1 TV를 통해 월~금 오후 8:25에 방송된다.

 

 디케이소울-다시 내 곁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