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허클베리피-Human Torch (Feat. G2) [가사/듣기]

반응형

허클베리피-Human Torch (Feat. G2)

허클베리피(Huckleberry P)가 새 싱글 ‘Human Torch’를 예고 없이 발표하였다.

허클베리피-Human Torch 바로듣기

허클베리피-Human Torch (Feat. G2)

분신의, 분신에 의한, 분신을 위한
단독 콘서트 ‘분신’의 일곱 번째 무대를 앞둔 허클베리피(Huckleberry P)가 새 싱글 ‘Human Torch’를 예고 없이 발표하였다.

래퍼 허클베리피의 ‘분신’은 이제 한 아티스트의 단독 콘서트를 넘어 한국 힙합 신의 상징적인 공연으로 이미지를 굳건히 다져가고 있다. 얼마 전 지투(G2), 팔로알토(Paloalto)와 함께 발표한 싱글 ‘Rapflicks’의 후렴에도 언급된 공연의 이름은 그 유명세만큼이나 관람객들의 자부심도 대단하다. 전쟁을 방불케 하는 치열한 티켓 예매부터 뜨거운 현장의 열기까지, ‘분신’은 다른 공연에서는 쉽게 경험하지 못할 희열을 선사한다.



세트리스트를 빼곡히 채운 수십 개의 곡이 3시간 이상 이어지는 가운데 예상을 뒤엎는 연출과 초대 아티스트들의 기습 등장으로 공연 내내 한시도 긴장을 놓을 수 없다. 무대 위에서 독재자, 지휘자, 이야기꾼 등 다양한 모습으로 시시각각 변화하는 허클베리피는 관객들의 뇌리에 ‘분신’이란 두 글자를 강하게 각인시킨다.

 


이번 싱글 ‘Human Torch’는 ‘분신’이 가지고 있는 가치와 능력에 관해 이야기한다. 수년 전 작은 공연장에서부터 이어져 온 열정과 패기를 표현한 가사에는 허클베리피의 고집스러운 성격과 자신감이 그대로 드러나 있으며 후렴에 참여한 지투의 거친 목소리는 강한 에너지를 뿜으며 젊음이 가진 무모함을 더했다. 꾸준히 락과 힙합의 접목을 시도해온 프로듀서 김박첼라의 도움으로 락 공연장을 방불케 하는 격렬한 ‘분신’ 공연의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했다.
 

 허클베리피-Human Torch (Feat. G2)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