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나영-미로(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듣기/가사]

반응형

김나영-미로(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김나영이 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OST의 여덟 번째 주자로 '미로'를 부른다.

김나영-미로(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바로듣기

김나영-미로(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9회에 접어들어 어느덧 중반을 넘어서고 있는 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OST의 여덟 번째 주자로 가수 ‘김나영’이 나선다.

김나영-미로(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25일 12시에 공개되는 ‘김나영 - 미로’는 애절한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곡으로, 극 중 재찬(이종석 분)을 향한 홍주(배수지 분)의 애절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2015년 겨울 혜성처럼 등장해 어느덧 믿고 듣는 가수로 자신만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김나영’만의 애절한 목소리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아련하면서도 아픈 감정을 여실히 드러나고 있으며, 회가 거듭될수록 짙어져 가는 홍주의 마음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OST 관계자에 따르면 “김나영”만이 표현 가능한 ‘김나영’표 애절함은 점점 더 짙어져가는 재찬에 대한 홍주의 마음을 대변해 줌으로서, 앞으로 전개될 내용에 대해 더욱더 큰 기대감을 보여줄 것이라 생각된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흥미진진한 전개 속 시청률 1위를 고수하고 있는 SBS 드라마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Part.8 ‘김나영 - 미로’는 25일 12시 멜론, 벅스, Mnet 등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나영-미로(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