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틴탑 (천지), 은하 (여자친구)-왼손 오른손[뮤비/가사/듣기]

반응형

틴탑 (천지), 은하 (여자친구)-왼손 오른손

그룹 틴탑(TEENTOP) 천지와 여자친구(GFRIEND) 은하가 프로젝트 듀엣송 ‘왼손 오른손’을 발표했다.  

틴탑 (천지), 은하 (여자친구)-왼손 오른손 바로듣기

천지(틴탑) X 은하(여자친구)의 달콤한 ‘왼손 오른손’
올 가을 커플들을 저격할 풋풋한 데이트SONG!

천지, 은하-왼손 오른손

감성적인 발라드 창법으로 여심을 뒤흔든 그룹 틴탑(TEENTOP)의 보컬 천지와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귀를 사로잡는 걸그룹 여자친구(GFRIEND)의 은하가 손을 잡고 프로젝트 듀엣송 ‘왼손 오른손’을 발표한다.



앞서 뮤지컬 ‘카페인’, ‘온에어-야간비행’, ‘마이 버킷리스트’, ‘위대한 캣츠비’ 등 다양한 뮤지컬 작품에서 주연을 맡으며 연기력과 가창력을 동시에 인정 받았던 천지는 이번 프로젝트 듀엣송 ‘왼손 오른손’을 통해 솔로 아티스로서의 행보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블락비의 박경, 황치열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듀엣 송을 작업하고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여성 보컬리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은하와 함께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의 시너지를 보여 2017년 새로운 남녀 듀엣의 계보에 등극할 것으로 보인다.



프로젝트 듀엣 송 ‘왼손 오른손’은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들의 설렘과 감정들을 담아내고 있으며 처음 손을 잡고 걷는 상황을 남녀 관점에서 노래한다. 천지와 은하는 대학교 CC(Campus Couple)와도 같은 풋풋한 감정들을 표현해 올 가을 커플들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 ‘절친사(社) 프로젝트’, 이번에는 가을 데이트송! ] 

[ 순정만화 비주얼 커플의 풋풋한 새내기 커플 감성 ]

절친사(社) 프로젝트 2탄 .. 新 듀엣 탄생
티오피미디어와 쏘스뮤직이 다시 만났다 .. 순정만화 ‘비주얼’들의 만남

‘절친사(社) 프로젝트’는 친구 사이인 틴탑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대표와 여자친구의 소속사 쏘스뮤직의 대표가 16년 지기 우정의 결실로 탄생한 프로젝트이다. 지난 2016년 ‘절친사(社)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업텐션 선율과 여자친구 유주의 ‘보일 듯 말 듯’에 이은 새로운 듀엣곡이 탄생했다.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천지와 은하는 풋풋한 연인을 연기하며 눈과 귀를 동시에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천지X은하의 풋풋함 담은 일러스트레이션 티저
가사와 일러스트 이미지가 찰떡궁합 .. 일러스트레이터 배성태의 작품

음원 공개에 앞서 공개된 일러스트레이션 티저는 천지와 은하를 닮은 캐릭터와 대학교 새내기 커플과도 같은 풋풋한 분위기로 ‘왼손 오른손’의 설레는 분위기를 극대화 시키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티저는 공감 가는 이야기와 따뜻한 장면으로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배성태(@grim_b)의 작품으로 가사와 어우러지는 분위기에 대중적 공감을 이끌고 있다.

달달한 듀엣송의 끝판왕 ‘왼손 오른손’
쓸쓸한 가을도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달콤한 듀엣송으로 습격

‘왼손 오른손’은 올드스쿨 베이스 R&B 느낌의 미디엄 템포 곡으로 감성적인 멜로디가 듀엣의 하모니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데이트송이다. 천지의 달콤하면서도 감미로운 목소리와 여자친구 은하의 귀여운 목소리가 각자의 장점을 살리면서도 하모니를 이룬다. 또한 가사 속에는 연애 초, 처음으로 손을 잡는 커플들의 떨림과 설레임이 담겨 있어 듣는 사람마저 연애의 감정을 떠올리게 하는 데이트송이다. 풋풋한 감정을 노래하는 천지와 은하, 두 사람의 프로젝트 듀엣송 ‘왼손 오른손’은 쌀쌀해진 가을을 맞아 설레게 사랑을 시작하는 커플들에게 꼭 필요한 노래!

 

 틴탑 (천지), 은하 (여자친구)-왼손 오른손[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