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종석-내게 와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듣기/가사]

반응형

이종석-내게 와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이종석이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아홉 번째 주자로 나서 직접 부른 ‘내게 와’ 음원 공개했다.

이종석-내게 와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바로듣기

이종석-내게 와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나날이 인기몰이 중인 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OST의 아홉 번째 주자로 ‘이종석’이 나선다.

26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이종석 - 내게 와’는 인상적인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곡으로, 극 중 재찬(이종석 분)의 홍주(배수지 분)를 향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숱한 배우 생활 속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이종석’의 첫 OST 도전이라는 화제로 인해 드라마 시작 전부터 많은 팬들과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던 ‘내게 와’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이종석’만의 새로운 모습을 보기에 충분하다.



특히 ‘이종석’만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음색은 ‘내게 와’에 잘 어우러져 듣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OST 관계자에 따르면 “’바쁜 촬영 일정과 첫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연습을 해 관계자들이 많이 놀라워했다. 특히 ‘이종석’ 특유의 음색이 노래에 잘 어우러져 여느 가창자들보다도 훨씬 더 안정적이고 독특한 매력을 담아낼 수 있었다’며 ‘내게 와’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시청률 1위를 사수하며 순항 중인 SBS 드라마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Part.9 ‘이종석 - 내게 와’는 26일 18시 멜론, 벅스, Mnet 등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종석-내게 와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