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Han-All (한올)-망설여 [뮤비/가사/듣기]한올 우리 빼고

반응형

Han-All (한올)-망설여/한올 우리 빼고

섬세한 감성 보컬, '한올' 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의 Part.1 [어떤 감정] 을 가지고 돌아왔다. 

Han-All (한올)-망설여, 우리 빼고 바로듣기

Han-All (한올)-망설여/한올 우리 빼고

섬세한 감성 보컬, '한올' 의 첫 번째 이야기, [어떤 감정 #1]
마음을 흔드는 감성으로 위로와 공감을 노래하는 '한올'
그녀가 첫 번째 정규 앨범의 Part.1 [어떤 감정] 을 가지고 돌아왔다.



우리가 헤어진 이유], [누군가의 위로가 필요한 밤] 등으로 알려진 핫한 싱어송라이터 한올의 첫 정규앨범 Part.1 이 발매되었다. Part.1 과 Part.2로 나뉘어 발매되어질 한올의 첫 정규앨범 [어떤 감정]은 10월 27일에 Part.1 [어떤 감정 01]이 공개되며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어떤 감정 #1]은, 11월에 공개 될 Part.2 와 함께 총 14곡이 담긴 CD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랑과 이별의 목소리로 마음을 울리는 그녀가 처음으로 들려주는 '나만의 이야기'. 첫 번째 정규 앨범, [어떤 감정] 에는 그동안 한번도 들려준 적 없었던, 그녀가 느낀 여러 감정들에 대한 솔직한 그녀만의 이야기가 차곡 차곡 담겨져있다.

이 전까지는 한올의 노래가 함께 사랑을 하며 공감하고 이별 후에 위로를 건냈다면, 이제는 다른 '어떤 감정' 들에도 한 발짝 더 다가가 공감하고 위로를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한올' 의 정규 앨범 첫 번째 이야기 , [어떤 감정 #1] 을 공개한다. 


한올 첫 번째 정규 앨범, [어떤 감정 #1] 

01 틀 

02 망설여 

몸도 마음도 추욱 늘어지는 그런 날. 유난히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 사람은 지금 뭘 하고 있을까, 그 사람도 나를 궁금해할까, 그냥 연락을 한 번 해볼까' 고민하지만, 혹여나 '오랜만의 연락을 부담스러워 하진 않을까, 너무 갑작스럽진 않을까' 하는 생각에 다시 한 번 더 망설이게 됩니다. 이런 저의 조심스러운 마음을 그 사람은 알까요..
(Lyrics by 한올/ Composed by 정인영, 한올/ Arranged by 권태훈)
guitar 정인영/ piano 박민주/bass 권태훈

03 네가 그렇지 뭐 

04 새벽 통화 

05 귀찮아 

 

Han-All (한올)-망설여 [뮤비/가사/듣기]한올 우리 빼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