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나인뮤지스 금조-Love Story (보그맘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나인뮤지스 금조-Love Story (보그맘 OST)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금조가 '보그맘' OST에 참여하며 데뷔 후 첫 솔로 '러브스토리(Love story)'를 공개했다.

나인뮤지스 금조-Love Story (보그맘 OST)바로듣기

나인뮤지스 금조-Love Story (보그맘 OST)

MBC 금요 시트콤 '보그맘' OST 나인뮤지스 금조 ' Love Story ' 공개 !!

한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MBC 금요 시트콤 '보그맘'의 OST 나인뮤지스 금조의 'Love Story' 가 발매되었다.



'모델돌' 로 유명한 걸그룹 나인뮤지스 (경리,혜미,소진,금조,손성아) 는  '돌스 (Dolls), '드라마 (Drama)', 뉴스 (News)' 등 수많은 싱글 곡들로 사랑받고 있으며, SBS 검사 프린세스 OST 'Give me (with 서인영)’, MBC 별별며느리 OST 'Love Holiday' 이후 오랜만의 OST곡이다. 특히 이번 곡은 나인뮤지스의 '금조' 의 달달한 보컬이 돋보인다.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어쿠스틱 연주와 함께 '금조' 의 달달한 보컬이 하나가 되며, '아침햇살보다 따뜻해, 저녁노을보다 포근해' 라는 가사는 듣는 이에게 사랑의 설레임을 느끼게 한다. 심플한 편곡과 심플한 창법이 담백한 느낌을 주고 있다. 메인보컬 뿐 아니라, 코러스까지 참여하는 등 아티스트의 열정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이 곡은 '수지', ' 수란', '홍진영', '폴포츠', '서영은', '업텐션'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와 김지환 이진실이 의기투합하였다. 

 

 나인뮤지스 금조-Love Story (보그맘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