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팬텀싱어2 김동현, 안세권, 조형균, 이충주-여기는 어디인가(명성황후)[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

팬텀싱어2 김동현, 안세권, 조형균, 이충주-여기는 어디인가(명성황후)

JTBC '팬텀싱어' 결승 1차전에서  '포레스텔라'(배두훈 강형호 조민규 고우림)가 1차전 1위를 차지했다. 

팬텀싱어2 김동현, 안세권, 조형균, 이충주-여기는 어디인가 바로듣기

또 한 번, 대한민국을 홀려라!! '팬텀싱어 시즌2' 팬텀싱어2 김동현, 안세권, 조형균, 이충주-여기는 어디인가(명성황후)

조형균 안세권 이충주 김동현의 '에델 라인클랑'은 결승전 첫 라운드 무대에서 '위키드 게임'을 선보인데 이어 2번째 곡에 2번째 노래로 뮤지컬 곡인 '여기는 어디인가'를 택해 6분이 넘는 대곡으로 재탄생했다.

성악, 뮤지컬, K-POP 등 장르를 파괴한 크로스오버 음악을 안방극장에 선사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던 '팬텀싱어'의 충격과 감동!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무대를 호령할 판타스틱 남성 4중창 그룹을 결성하는 대국민 프로젝트가 또 한 번 시작된다!

성악, 뮤지컬, 국악,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의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총망라하는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보컬 오디션! 다양한 음악적 장르가 결합된 천상의 하모니가 당신의 귀를 사로잡는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JTBC 방송!



팬텀싱어 시즌2 – 결승 1차전 ]
* 음악감독 : 권태은
* Mixing : 강해구 at Lunchsong Studio
* String arrangement : 이화, 김미경, 홍성준
 
"In Un'altra Vita"
매 경연마다 다양한 시도를 선보이며 팬텀싱어 시즌2에 활력을 불어넣어준 전략가 테너 조민규, 그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베이스 고우림과 뮤지컬배우 배두훈, 아마추어로 당당히 결승로드에 합류한 괴물보컬 강형호! '포레스텔라'라는 이름으로 뭉친 네 사람이 선사하는 환상의 하모니! '또 다른 삶 속에서' 라는 뜻의 제목으로 삶의 희망을 노래하는 곡, "In Un'altra Vita".
 
"Maldita Sea Mi Suerte"
미국 가수 겸 배우인 'Marc Anthony'가 부른 라틴 팝이 팬텀싱어를 통해 4중창곡으로 재해석됐다. 사랑을 잃고 죽을 만큼 고통스러워하는 남자의 절절한 감정을 담은 노래! 고우림, 강형호, 조민규, 배두훈! 네 남자의 강렬한 하모니와 처절한 절규가 인상적인 곡, "Maldita Sea Mi Suerte"!
 
"Wicked Game (Melanconia)"
팬텀싱어 시즌2 첫 4중창 경연에서 만났던 퍼펙트한 조합의 재회! 10년지기 단짝 폭풍테너 안세권과 베이스바리톤 김동현. 그리고 두 실력파 뮤지컬배우 조형균과 이충주! 운명처럼 만난 완벽한 4인조 '에델 라인클랑'이 들려주는 고품격 하모니! 사랑에 대한 감정을 격정적으로 그려낸 곡, "Wicked Game (Melanconia)".
 
"여기는 어디인가"
조선의 마지막 왕비 명성황후의 삶을 재조명한 창작가무극 "잃어버린 얼굴 1895"의 마지막 넘버로, 극중 명성황후가 죽음 앞에서 부르는 곡! 강렬한 여운을 남긴 이 노래가 남성 4중창으로 재 탄생했다. 서정적이면서도 처연한 감성을 노래하는 네 남자, 김동현, 안세권, 조형균, 이충주가 들려주는 장엄한 곡, "여기는 어디인가".
 
"Notte"
"급이 다른 기적의 4중창을 보여주겠다!" 이태리 역수입 바리톤 김주택, 재기발랄 베이스 한태인, 라이징 뮤지컬스타 박강현, 농부테너 정필립! 가장 에너제틱한 네 사람의 조합으로 탄생한 ‘미라클라스’! 이들이 들려준 첫 번째 곡은 세계 3대 테너 ‘루치아노 파바로티’의 숨은 명곡이자, 간절한 염원을 밤에게 이루어달라고 기도하는 내용의 노래, "Notte".
 
"Forsaken"
김주택, 박강현, 정필립, 한태인이 선사하는 웅장하고 파워풀한 무대! 큰 싸움에서 패배해 많은 것을 잃어버린 자들의 이야기로, 다시 한번 영광의 날을 맞으리라는 의지를 담은 내용의 곡! 최초로 메탈 록에 도전한 네 남자의 폭발적인 시너지를 기대하시라! 네덜란드의 메탈밴드, 'Within Temptation'의 "Forsaken".

 

 팬텀싱어2 김동현, 안세권, 조형균, 이충주-여기는 어디인가[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