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트와이스-LIKEY (라이키)[MV/가사]트와이스 컴백

반응형

TWICE (트와이스)-라이키(LIKEY)/트와이스 컴백

TWICE (트와이스)가 첫 정규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타이틀곡 ‘라이키(LIKEY)’로 컴백한다.

TWICE (트와이스)-라이키(LIKEY) 바로듣기

TWICE (트와이스)-라이키(LIKEY)/트와이스 컴백

바로 지금, 우리 곁의 ‘트와이스’, 30일 첫 정규앨범 ‘트와이스타그램’ 발표! 
블랙아이드필승 X 전군과 함께 한 ‘퓨처 일렉트로 팝’ 타이틀 트랙 ‘라이키’



트와이스 맞춤곡 ‘라이키’, 블랙아이드필승 X 전군 합작의 퓨처 일렉트로 팝 장르 곡
대망의 첫 정규 앨범 ‘트와이스타그램’, 멤버들이 직접 작사한 곡 포함 총 13트랙 수록
‘트와이스다음’과 트렌디함을 조합한 첫 정규 앨범으로 2017년 세 번째 컴백!
아시아 No.1 걸그룹을 향한 6연속 꽃길 행진!

데뷔 만 2년째를 맞이한 트와이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앨범인 <트와이스타그램>은 기억하고 싶은 다양한 일상을 담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지금의 트와이스’를 마음껏 표현하고자 했다.

트와이스-LIKEY (라이키)

타이틀곡 ‘라이키’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특히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업(CHEER UP)’, ‘티티(TT)’ 등 트와이스의 대표 히트곡을 만든 블랙아이드필승이 트와이스만을 위해 제작한 히든 트랙이 바로 ‘라이키’인 것으로 알려졌다.



앨범에는 블랙아이드필승을 필두로 전군, e.one, earattack, Pop Time, 키겐, 조울, Fox Stevenson, Darren Smith, mr.cho 등 국내외 유명 프로듀서들이 총출동해 힘을 실었다. 또 다현과 채영이 함께 랩 메이킹을 맡은 ‘Missing U’, 나연과 지효가 작사한 ‘24/7’, 정연이 작사한 ‘Love Line’, 채영이 작사한 ‘힘내!’ 등 원더걸스의 혜림이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한 ‘날 바라바라봐’까지 멤버들이 작사에 참여한 트랙들도 수록됐다.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 의 타이틀곡 ‘라이키’와 수록곡들은 3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트와이스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트와이스 쇼케이스 #5 라이키(TWICE SHOWCASE #5 LIKEY)>라는 타이틀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이를 V LIVE로 생방송한다.

트와이스는 올해 2월 '낙낙’, 5월 '시그널’에 이어 10월에는 ‘라이키’로 2017년 세 번째 컴백을 통해 6연속 인기 홈런을 정조준 한다. 매 순간 트와이스만의 매력을 발산하며 사랑스러움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트와이스가 앨범 제목 그대로 바로 지금, 우리 곁의 ‘트와이스’가 지닌 꾸밈없는 모습들과 표현으로 채워낸 이번 첫 정규 앨범 ‘트와이스타그램’과 ‘라이키’로  펼칠 끝 없는 꽃길 행진에 모든 이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Credit]

01. LIKEY

02. 거북이

03. MISSING U

04. WOW

05. FFW

06. DING DONG

07. 24/7

08. 날 바라바라봐

09. ROLLIN'

10. LOVE LINE

11. 힘내! (DON'T GIVE UP)

12. 널 내게 담아

13. 잘자요 굿나잇

 

트와이스-LIKEY (라이키)[MV/가사]트와이스 컴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