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최정원-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이적)[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복면가왕 최정원-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이적)

5연승에 도전하는 '흥부자댁'에 맞서는 8인의 듀엣곡 무대가 펼쳐졌다.캠핑카와 서핑걸은 윤상의 ‘한 걸음 더’를 경연곡으로 선정, 대결했다.

복면가왕 최정원-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바로듣기

복면가왕 최정원-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가사

다시 돌아올 거라고 했잖아
잠깐이면 될 거라고 했잖아
여기 서 있으라 말했었잖아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물끄러미 선 채 해가 저물고
웅크리고 앉아 밤이 깊어도
결국 너는 나타나지 않잖아
거짓말 음 거짓말
우우 그대만을
하염없이 기다렸는데
우우 그대 말을
철석같이 믿었었는데
우우우우우
찬 바람에 길은 얼어붙고
우우우우우
나도 새하얗게 얼어버렸네
내겐 잘못이 없다고 했잖아
나는 좋은 사람이라 했잖아
상처까지 안아준다 했잖아
거짓말 거짓말 음
다시 나는 홀로 남겨진 거고
모든 추억들은 버리는 거고
역시 나는 자격이 없는 거지
거짓말 음
우우 그대만을
하염없이 기다렸는데
우우 그대 말을
철석같이 믿었었는데
우우우우우
찬 바람에 길은 얼어붙고
우우우우우
나도 새하얗게 얼어버렸네
철석같이 믿었었는데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복면가왕 최정원-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이적)

두 사람은 윤상의 '한 걸음 더'를 선곡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했다.캠핑카는 시선을 사로잡는 쫄깃한 발성을 자랑했다.서핑걸'은 허스키하고 독특한 발성과 발음으로 귀를 사로잡았다.

판정단 김현철은 "캠핑카는 요즘 아이돌이 쓰는 바이브레이션과 다르더라. 아마 90년도 후반 쯤 활동한 사람인 것 같다. 발음이 좀 허세가 있는데 그 당시엔 그게 트렌드였다"고 평했다.

젝스키스 강성훈은 캠핑카를 바라보며 “캠핑카의 정체를 알 것 같다. 나와 친분이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가수 출신 배우같다”고 예상했다.

대결은 64대 35로 서핑걸이 승리했다. 캠핑카는 이적의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을 솔로곡으로 선곡, 감성 충만한 무대를 선사했다. 복면을 벗은 캠핑카의 정체는 최정원이었다.


최정원의 활약에 이지혜는 "지금도 울컥한다. 그룹 출신들이 숨겨진 보컬들이 정말 많다. 지금 무대를 보면서 뭐라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최정원은 "음악을 좋아하고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이었는데 어느 순간 무대가 너무 무서웠다"며 "그런데 다시 돌아와 보니 좋은 곳이란 걸 깨달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복면가왕 최정원-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이적)[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