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은하진-Feel it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은하진-Feel it

가수 은하진이 청년들을 위한 희망의 노래 ‘Feel it’을 오늘 31일 정오에 발표했다.

은하진-Feel it 바로듣기

은하진-Feel it

가수 은하진 새로운 날개를 달다 !! ‘ Feel it ‘ 발매 !!
성공을 꿈꾸기엔 너무나 먼 일이고, 하고 싶은 일을 꿈꾸기엔 너무나 힙겹고 괴롭기만 한 청년들이 있습니다. 마냥 좌절하고 두려워 하기에는 뒤쳐지기 쉽상인 세상이죠내게 너무 무겁고 무서운 사회, 앞이 보이지 않는 깜깜한 세상속에서 자신의 순수한 빛, 올곧은 마음가짐을 잃지 않으려는 그 마음을청년 작.편곡가 우굴이 음악으로 담아냈습니다.

특유의 밝은 분위기와 리드미컬한 펑크스타일, 뮤지컬스럽게 자신의 마음을 토해내는듯한 곡의흐름과 가사는 얼핏 듣기에는 마냥 밝은곡이지만, 힘듬을 공감하는 같은 세대를 살고 있는 청년 음악가로써 힘들고 좌절이 와도 꿋꿋하게 살아가고 있는 모든 청년 음악가들과 함께 이 음악을 듣고 싶다고 말합니다.



별들이 있는 대우주 은하 그곳에서 진짜 아름답게 빛나는 별하나 [은하 진] 필 잇을 노래하는 가수 그녀의 이름에 담긴 뜻입니다.. 그녀 또한 그녀의 이름만큼이나 그녀가 그려가고 있는 음악의 인생도 별처럼 특별하고 아름답습니다. 
실력있는 언더 보컬그룹 [드림박스온에어]에서 노래밖에 할 줄 몰랐던 그녀가 팀이 해체 된 후 4년의 좌절과 방황 후에 선택한 그녀의 길은 사회복지사의 꿈.밤하늘에 떠있는 작은 별이 어둠속을 헤매는 사람들에게 한줄기 빛이 되어 주듯,어렵고 가난한 사람들에게 자신의 마음과 행동이 빛이 되어줄 수 있길 바라며 선택한 사회복지학! 그녀는 노래를 하는 대부분의 친구들이 선택한 실용음악을 택하지 않고 사회복지사의 길을 그렸습니다 그러나 음악으로도 충분히 다른 이들에게 빛과 희망을 선물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던 은하진은 그녀의 방황과 좌절을 지켜보며 안타까워 하던,  이미 먼저 가요계에 데뷔한 그녀의 오랜 선생님 이였던 가수 단야에 의해 빛을 보게 되었고 본격적으로 노래를 하게 됩니다.. 그녀의 이번 노래 [feel  it]은  젊은이들에게 어떤 어려움이 와도 좌절하지 않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하고픈 작곡가 우굴이 그녀의 소망을 담은 노래로써 단야 선생님의 적극적인 배려와  격려로 탄생된 노래입니다
은하 진!! 그녀의 목소리는 깊은 가을 흩날리는 낙엽 소리처럼 애절하고 처절하며 깊습니다. 그녀의 몸짓과 표정은 한번 보면 빠져들 수 밖에 없을 만큼 마법의 음악을 연주합니다그리고 그녀의 목소리와 표정과 노래는 우리를 감동의 도가니에 빠지게 합니다..그렇게 특별한 음색을 가지고 있는 은하 진!! 밤하늘 저 넓은 은하에 수많은 별들이 있으나 음악으로 가장 아름답게 기억될 단 하나의 별!!.
그 꿈을 향해 이제 첫발을 내딛는 가수 은하 진! . 그녀가 진짜 별이 될수 있도록 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필잇의 노래를 음악계의 보석이 될 21세 청년작곡가 우굴,  참좋은 가수 은하진, 감성깊은 젊은 프로듀서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 가 힘들어도 좌절하지 않는 세상의 꿈을 그리는 청년들에게 바칩니다~  

[크레딧] 
프로듀싱& 디렉 알고보니혼수상태
작곡. 작사 .편곡  우굴
코러스  김현아
기타  이태욱
믹싱 마스터  윤상철
스튜디오 제이웍스
유통사 오렌지비즈컴

 

 은하진-Feel it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