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정준일-IF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듣기/가사]

반응형

정준일-IF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정준일이 부른 배수지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IF'의 음원이 공개됐다.

정준일-IF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바로듣기

정준일-IF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중반부를 넘어서며 절정에 다다르고 있는 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의 열 번째 주자로 가수 ‘정준일’이 나선다.

1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정준일 - IF’는 아름다운 피아노와 감미로운 현악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극 중 재찬(이종석 분)의 홍주(배수지 분)를 향한 거부할 수 없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싱어송라이터로서 가요는 물론, OST에서도 그 입지를 굳걷히 하고 있는 ‘정준일’만의 색채가 여실히 보이는 ‘IF’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만을 위해 ‘정준일’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당신이 잠든 사이에’ 속 재찬만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감정을 표현하였다.

OST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5월 이미 모든 작업을 마무리하며 곡의 완성도가 그 어느 때보다도 높다. ‘정준일’만이 표현할 수 있는 음악적 색깔이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녹아드는 모습은 그야말로 일품이다’며 ‘IF’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시청률 1위를 사수하며 종반을 향해가고 있는 SBS 드라마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Part.10 ‘정준일 - IF’는 1일 18시 멜론, 벅스, Mnet 등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준일-IF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