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Yoon Lip(윤립)-고백 (Go Back)[뮤비/가사/듣기]

반응형

Yoon Lip(윤립)-고백 (Go Back)

싱어송라이터 '윤립(Yoon Lip)'의 "고백(Go Back)"이 드디어 공개됐다.

Yoon Lip(윤립)-고백 (Go Back)바로듣기

Yoon Lip(윤립)-고백 가사

야식을먹었을때보다후회하고있어
생각을매번할때마다너무나아쉬워

Oh 난널당연하게생각했어
필통에연필이있는것처럼
Oh 난이제서야깨달았어
너없인아무것도아니란걸

무심했던내가너무싫어
후회하는지금내가싫어
모래시계를돌리는것처럼

2017 MODERNK COMPOSITION CONTEST의 우승자 '윤립(Yoon Lip)'의 [고백 (Go Back)]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국내 최고의 K-POP 트레이닝 센터 모던K의 자작곡 경연대회 수상작 중 대망의 우승곡 싱어송라이터 '윤립(Yoon Lip)'의 "고백(Go Back)"이 드디어 공개된다. 그간 가수 '에일리', 힙합듀오 '긱스',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김도훈', '이현승' 등이 K-POP 유망주들을 발굴하기 위해 이 경연대회의 심사위원으로 함께 해왔다.



올해도 모던K의 트레이닝 과정을 수료했던 작곡가 '전용준'과 프로듀서 '김형규'등 많은 프로듀서들이 이 경연대회의 심사로 참여해 수상작들을 가려냈다. 수상작들 중 작곡가 '이우현'의 자작곡 "지워", '박지환'의 "우린 조금 달랐을까"에 이어 그 세 번째로 공개된 타이틀곡 싱어송라이터 '윤립(Yoon Lip)'의 자작곡 "고백(Go Back)"은 음악에 대한 초심을 찾은 소녀의 감성을 사랑에 직유해 이야기하는 곡으로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센스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국내 최고의 드러머 장혁이 연주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작사에 'A.G'와 '오렌지'가 함께 힘을 보탰다.드디어 공개된 제 7회 모던K 자작곡 경연대회 프로젝트 앨범의 우승곡이자 타이틀곡인 '윤립(Yoon Lip)'의 "고백(Go Back)",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소녀의 감성에 주목해보자.

[TRACK REVIEW]
01. 고백 (Go Back)
Composed by 윤립 (Yoon Lip)
Lyrics by 윤립 (Yoon Lip), A.G, 오렌지

 Yoon Lip(윤립)-고백 (Go Back)[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