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에디킴-Bet on Me [가사/듣기]

반응형

에디킴-Bet on Me

에디킴은 2일 오후 6시 신곡 '뱃 온 미'(Bet On Me)를 발표하며 약 5개월 만에 컴백했다.  

에디킴-Bet on Me 바로듣기

에디킴 싱글 'Bet On Me' 에디킴-Bet on Me
장르 경계 넘나드는 만능 싱어송라이터 에디킴, 신나는 펑크 스타일 2곡 발표
에디킴 특유의 익살스러움과 위트 있는 가사 담긴 'Bet on me', 'Good Food'
'팔당댐', '쿵쾅대' 이어 포스티노 PD와 작업...음악적 완성도 심혈  

싱어송라이터 에디킴이 싱글 [Bet On Me]를 발표했다.


데뷔 이후 꾸준히 장르적 시도를 하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에디킴은 이번에 '흥부자'로 변신,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펑키한 노래 2곡을 선보였다.



>1. Bet on me 
(작사: 에디킴 / 작곡: Postino, 에디킴 / 편곡: Postino, 에디킴)
: 타이틀곡 'Bet on me'는 빈티지하면서 세련된 사운드에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레트로 펑크 장르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모든 걸 걸테니 상대방도 나를 믿고 나에게 '베팅'하라는 당돌하고 재치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에디킴 특유의 익살스러움과 가사 곳곳에 재미 요소가 넘치는 노래다.

2. Good Food (Feat. 브레이 Of 스쿠비두) 
(작사: 에디킴, 브레이 / 작곡: 에디킴 / 편곡: Postino, 에디킴) 
: 수록곡 'Good Food'는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느끼는 행복하고 설레는 감정을 위트 있게 담았다. '쫄깃쫄깃', '쫀득쫀득' 등 가사에 좀처럼 쓰지 않는 표현을 누구나 흥얼거릴 수 있도록 입에 착 달라붙게 풀어낸 에디킴의 센스가 돋보인다. 랩 피처링에는 미스틱 힙합레이블 All I Know Music(AIKM)의 래퍼 브레이가 참여해 곡의 흥겨움을 더했다.  

에디킴은 '팔당댐', '쿵쾅대'에 이어 또 한 번 프로듀서 포스티노와 공동 작업했다. 올 가요계 판도를 뒤흔든 윤종신의 '좋니'를 작곡한 포스티노는 발라드부터 일렉트로닉까지 폭넓은 장르적 역량을 가지고 있는 프로듀서로, 에디킴의 음악적 완벽주의를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흥이 넘치는 에디킴의 싱글 [Bet On Me]를 듣다 보면 자연스레 리듬을 타고 어깨를 들썩이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에디킴의 음악에 빠진 당신, 주저하지 말고 'Bet on 에디킴' 해보자. 

 

 에디킴-Bet on Me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