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수상한 가수 콜미(김민선)-이유 같지 않은 이유(박미경)[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수상한 가수 콜미(김민선)-이유 같지 않은 이유(박미경)

수상한 가수 콜미 김민선이 8대 우승에 이어 9대 우승자에 등극하며 왕중왕전에 진출했다.

수상한 가수 콜미(김민선)-이유 같지 않은 이유 바로듣기

수상한 가수 콜미(김민선)-이유 같지 않은 이유 가사

아무것도 필요없어 네가 나를 떠나려 한다면
나를 사랑했단 말도 모두 연극처럼 느낄뿐이야
마음이 변했다면 이유를 대지마 내가 싫어진걸
나는 알고 있어 가식적인 말로
나를 위로하려고 하지마
이젠 기대하지 않아 너의 곁엔
다른 얼굴 다른 모습뿐야



수상한 가수 콜미(김민선)-이유 같지 않은 이유(박미경)

콜미의 복제가수로 분한 신보라는 진짜가수 콜미와 함께 박미경의 '이유 같지 않은 이유'무대를 꾸몄다. 콜미(복제가수 신보라)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리듬을 자유자재로 갖고 노는 노련함으로 무대를 사로잡았다.

판정단은 "목소리를 그냥 갖고 노는 초고수 같다"고 평했다. 하현우는 “역대급 무대였다. ‘우리나라 가요계가 무슨 문제가 있나? 왜 이런 분이 안 알려졌을까?’라고 생각했다”고 극찬했다.

콜미와 지방의 대결에서는 콜미가 우승하며 9대 우승자가 됐다. 지방은 '신촌을 못 가'의 주인공 포스트맨 성태로 드러났다. 그는 한풀이 송에서 '신촌을 못 가'를 열창했다. 김민선은 “9년차 가수다. 좋은 노래, 좋은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수상한 가수 콜미(김민선)-이유 같지 않은 이유(박미경)[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