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OLE (쏠)-RIDE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SOLE (쏠)-RIDE

프로듀싱팀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의 첫 번째 아티스트 쏠(SOLE)이 데뷔 싱글 '라이드(RID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됬다.

SOLE (쏠)-RIDE 바로듣기

SOLE (쏠)-RIDE

Devine Channel의 뮤즈, 'SOLE' 데뷔 싱글 [RIDE]

힙합, PB R&B, Trap R&B, Future EDM 등 트랜디한 장르의 곡들을 통하여 한국과 미국의 음악 시장에서 인정 받고 있는 프로듀싱팀 Devine Channel의 유일한 여성 맴버인 'SOLE'이 첫번째 싱글 [RIDE]를 발표했다.



RIDE]는 SOLE의 신비한 매력과 특유의 바이브를 미니멀한 사운드와 담백한 멜로디로 녹여낸 이지 리스닝 R&B 싱글 트랙으로 그녀와 함께 Devine Channel에 소속된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THAMA가 공동 작사작곡,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소속팀인 Devine Channel의 프로듀서들이 편곡에 참여하여 사운드적인 힘을 더했다.

 

또한 독특한 오브제와 감각적인 연출로 인정받고 있는 TRES 김세명 감독이 비주얼 디렉터를 맡아 뮤직비디오를 비롯한 앨범 전체의 비주얼을 디렉팅하며 곡의 느낌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이번 싱글을 시작으로 최근 SZA, H.E.R, NAO 등 트랜디한 어반 뮤직 아티스트들을 선보이고 있는 Sony Music은 한국의 차세대 어반 뮤직 아티스트로 SOLE의 글로벌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며, 프로듀싱팀 Devine Channel과 함께 한국의 어반 뮤직을 전세계에 알릴 예정이다.

 

 SOLE (쏠)-RIDE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