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icia (아이시어)-새드 힐 (Sad Heel)[뮤비/가사/듣기]

반응형

icia (아이시어)-새드 힐 (Sad Heel)

아이시어 (icia)가 팀을 재정비해서 "새드 힐 (Sad Heel)"을 발매하고 컴백했다!

icia (아이시어)-새드 힐 바로듣기

icia (아이시어)-새드 힐 (Sad Heel)

음악, 패션, 스타일에 있어 더욱 강렬하고 더욱 고급스러운 고혹적인 섹시함으로 변신을 시도한 아이시어 (icia)가 팀을 재정비해서 돌아왔다!



새드 힐 앨범과 함께 단발머리로 변신한  매력적인 보이스를 갖춘 메인보컬 리애(Lee ae), 비주얼은 청순하고 도도한 이미지이지만 알고 보면 따뜻하고 정 많은 춤짱 리더 나윤(Na-Yoon)과 상큼한 외모와 가창력으로 똘똘 뭉친 실력파 하리(Ha-ri), 여성스러운 건강미를 가진 이국적인 느낌의 래퍼 효경(hyo-gyeong)의 합류로 인해 팀 전체의 분위기가 달라지면서 기존 아이시어의  섹시미보다 더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다가갈 것이다.

아이시어의 두 번째 싱글 [새드 힐]은 감성적인 마이너 코드 진행에 펑키 한 사운드가 가미된 곡으로 작곡가 B'wonder와 김영환으로 이루어진 프로듀싱팀 '투시즌스 (Two Seasons)'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마이너 댄스곡 특유의 경쾌한 리듬을 품고 있지만 가사에 담겨있는 스토리텔링은 실연의 아픔을 이겨내려 다른 남자를 찾지만 결국 지나간 사랑을 그리워하는 여자의 미묘한 감정을 드러낸다.

이번 앨범엔 아이시어의 새 멤버 효경이 자작 랩 메이킹을 시도해 새드 힐에 애착을 나타내고 완성도를 높였다.


아이시어는 두 번째 싱글 [새드 힐]을 통해 도도하고 절제된 섹시미를 선보일 것이다.
또한, 첫 번째 싱글 "타임 밤 (Time Bomb)"의 획기적인 치마 뜯기 퍼포먼스에 이어 두 번째 싱글인 [새드 힐]또한 아이시어 (icia)만의 고혹적인 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멤버로 돌아온 아이시어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적인 퍼포먼스와 감성을 자극하는 곡 [새드 힐]을 통해 컴백한 아이시어의 활약을 주목하자!

 

 icia (아이시어)-새드 힐 (Sad Heel)[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