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승화-내가 업고 갈게요 (보그맘 OST)[듣기/가사]

반응형

박승화-내가 업고 갈게요 (보그맘 OST)

예능드라마 ‘보그맘’ OST 가창자로 발탁된 박승화가 부른 수록곡 ‘내가 업고 갈게요’ 음원을 3일 발매했다.

박승화-내가 업고 갈게요 (보그맘 OST)바로듣기

박승화-내가 업고 갈게요 (보그맘 OST)

유리상자 박승화의 클래식컬 발라드의 진수 '내가 업고 갈게요' 발매 !!

MBC 금요시트콤 '보그맘' OST '내가 업고 갈게요'는 감미로운 보이스의 유리상자 박승화가 가창하였다. 유리상자 (박승화, 이세준) 는 '신부에게', '사랑해도 될까요' 등 주옥같은 곡들을 히트시킨 포크음악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는 듀엣이다.



박승화는 이전에 KBS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OST '사랑인가 봅니다',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늘 고마운 사람' 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특히나 '사랑인가 봅니다' 는 오랜 기간동안 팬들을 사랑을 받으며, 박승화의 대표곡이 되었다. 

전주는 슈만의 '트로이메아리' 선율울 샘플링하여 포문을 여며, 그 후 말하듯이 이어지는 보컬과 어쿠스틱기타가 하나가 된다. '그대는 아무 걱정마요, 내가 업고 갈게요' 라 부르는 애틋한 보컬을 풍부한 스트링이 감싸고 있다.  오랜 시간동안 곁에 있어준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가사 하나하나가 주옥같은 곡이며 특히 '천국이 있는 세상 끝까지 내가 업고 갈게요' 라는 가사는 눈을 감는 순간까지도 사랑하는 사람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을 표현하였다. 


이 곡은 300곡이 넘는 OST넘버를 작곡하며 수지, 폴포츠, 스틸하트, 홍진영, 수란 등 장르불문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와 작사가 미우, 작곡가 김지환이 의기투합하였다. 직접 코러스까지 참여하며 애정을 보인 프로듀서 김경범은 유리상자 박승화와 다시 한번 히트곡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였다. 또한 이 곡은 곧 결혼식을 앞둔 '김경은' 양을 위한 오빠의 선물이다.

 

 박승화-내가 업고 갈게요 (보그맘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