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설하윤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

설하윤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

설하윤이 9월 미니앨범 [신고할거야]를 발매하며 데뷔 6개월만의 트로트계의 샛별로 주목 받고 있다.

설하윤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 바로듣기

설하윤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

화제만발 트로트계의 샛별로 떠오르고 있는 가수 '설하윤'이 돌아온다.

차세대 트로트 여신으로 주목 받고 있는 '설하윤'이 '문주란'의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 원곡을 새롭게 해석, 세대를 뛰어넘는 감성으로 대중들을 찾는다. 지난해 9월 미니앨범 [신고할거야]를 발매하며 데뷔 6개월만의 트로트계의 샛별로 주목 받고 있는 '설하윤'이 '문주란'의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 리메이크로 컴백한다.



첫 번째 트랙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는 원곡의 분위기를 최대한 그대로 살리면서, 곡 중간 중간에 탱고의 포인트를 요소를 가미하여 설하윤만의 톡톡 튀는 상큼한 이미지를 잘 보여줄 수 있는 리메이크곡으로 재탄생시켰다.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을 하여 보다 완성도 있는 음악으로 안정되면서도 고급스러운 사운드로 차별화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두 번째 트랙 "내님"은 신예작곡가 강길성, 권PD의 곡으로 일편단심 사랑하는 내 님 만을 망부석 처럼 기다리고 또 기다린다는 한 사람의 진실된 사랑을 담은 내용이다. 전주와 간주 마지막 후주에 나오는 중국악기인 얼후소리는 이 곡의 향수를 한 층더 돋보이게 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오는 4월 4 일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를 통해서 '설하윤'은 가요계의 없던 새로운 트로트 여제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

 

설하윤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