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멜로디데이(차희)-좋았다 말았다 (사랑의 온도 OST)[듣기/가사]

반응형

멜로디데이(차희)-좋았다 말았다 (사랑의 온도 OST)

‘멜로디데이’의 막내 ‘차희’가 부른 드라마 사랑의 온도 OST Part.8 ‘좋았다 말았다’ 를 발매했다.

멜로디데이(차희)-좋았다 말았다 (사랑의 온도 OST)바로듣기

멜로디데이(차희)-좋았다 말았다 (사랑의 온도 OST)

SBS 월화 드라마 사랑의 온도 OST Part.8 ‘차희(멜로디데이)-좋았다 말았다’
‘멜로디데이’의 막내 ‘차희’가 들려주는 미묘한 사랑 느낌 ‘좋았다 말았다’
실력파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막내 ‘차희’가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OST에 참여해 ‘좋았다 말았다’를 선보인다.



‘차희’가 선보이는 “좋았다 말았다”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 ‘병원선’의 하지원 테마곡인 ‘낯선하루’를 탄생시킨 OST계의 거장 작곡가 이종수와 히트메이커 프로듀싱팀 케이던스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만든 감성적이고 달달한 느낌의 미디움 팝 스타일의 곡이다.

여기에 ‘차희’의 상큼한 목소리와 피아노 선율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남녀간의 미묘한 사랑의 느낌과 밀당의 느낌을 산뜻하게 전달하고 있다.


특히 ‘차희’는 최근 드라마 ‘병원선’에 이어 ‘사랑의 온도’에도 OST 러브콜을 받은 것으로 앞으로 더 많은 OST 관계자들로부터 러브콜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드라마 ‘사랑의 온도’는 출연 배우들이 섬세하고 깊이 있는 감정연기로 매회 호평을 받고 있으며, 극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높이고 있다

 

[출처:지니뮤직]

 멜로디데이(차희)-좋았다 말았다 (사랑의 온도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