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류지현-Tomorrow (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듣기/가사]

반응형

류지현-Tomorrow (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

엠넷 '슈퍼스타K7' 출신 류지현이 부른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이하 '이번 생은') 일곱 번째 OST 'Tomorrow'를  공개했다.

류지현-Tomorrow (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바로듣기

류지현-Tomorrow (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7’ 출신이자 다수의 OST 참여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류지현이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일곱 번째 OST 주자로 낙점돼 드라마 팬들에게 반가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 시대 ‘웃픈’ 청춘들을 대변하는 공감 100%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연출 박준화, 극본 윤난중) 측은 류지현이 가창한 OST Part 7 ‘Tomorrow’를 공개했다.

‘Tomorrow’는 경쾌한 셔플 리듬에 어쿠스틱한 악기들이 어우러진 가볍고 상큼한 곡으로, 극중 한 순간에 직업과 집을 잃은 주인공 윤지호(정소민 분)가 역경과 고난을 씩씩하게 헤쳐 나가는 모습을 노래로 표현했다.


특히, ‘슈퍼스타K7' 출신이자 이번 OST의 가창을 맡은 류지현은 슈스케7 출연 당시 성시경을 사로잡았던 귀여운 외모는 물론, 폭넓은 감성에 가창력까지 겸비한 신예 싱어송라이터로,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싸우자 귀신아’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CREDIT]

Lyrics & Composed & Arranged by 문성남 (에브리싱글데이)

 

 류지현-Tomorrow (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