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이종석-그대는 알까요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가사/듣기]

반응형

이종석-그대는 알까요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이종석이 부른 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OST. '그대는 알까요' 를 공개했다.

이종석-그대는 알까요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바로듣기

이종석-그대는 알까요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어느덧 종반을 향해 순항 중인 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OST의 열두 번째 주자로 ‘이종석’이 나선다.
8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이종석 - 그대는 알까요’는 감미로운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곡으로, 극 중 재찬(이종석 분)의 홍주(배수지 분)를 향한 숨겨진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지난 ‘내게 와’ 음원 발표 후 이번 ‘그대는 알까요’를 준비하며 여느 가수보다도 부단한 노력을 한 ‘이종석’은 방송 중이던 지난 10월 녹음을 마쳤으며, ‘이종석’만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기타와 잘 어우러져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OST 관계자에 따르면 “’바쁜 촬영 일정 속에 ‘이종석’ 본인이 가장 큰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 곡으로 시청자 여러분들도 또 다른 ‘이종석’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 같다. 극 후반부에 쓰일 곡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시청률 1위를 사수하며 어느덧 종반부를 향해가고 있는 SBS 드라마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Part.12 ‘이종석 - 그대는 알까요’는 8일 18시 멜론, 벅스, Mnet 등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종석-그대는 알까요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