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수지 듣고 싶은 말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듣기/가사]

반응형

수지 듣고 싶은 말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가수 수지(배수지)가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OST의 마지막주자로 "듣고 싶은 말" 을 부른다.

수지 듣고 싶은 말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바로듣기

수지 듣고 싶은 말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어느덧 종방을 앞두고 있는 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OST의 마지막 열세 번째 주자로 ‘수지’가 나선다.



9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수지(Suzy) - 듣고 싶은 말’는 밝은 리듬의 미디엄 곡으로, 재찬(이종석 분)을 향하는 홍주(배수지 분)의 속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이미 여러 차례 음원을 통해 음원 강자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는 ‘수지’의 당잠사 두 번째 OST ‘듣고 싶은 말’은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로코베리’와의 작업을 통해 더욱더 빛날 것으로 보이고 있다.

26회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듣고 싶은 말’을 통해 ‘수지’가 표현해내는 넓은 스펙트럼의 음악성을 다시금 상기시켜준다.

OST 관계자에 따르면 “’어느 누구보다도 ‘수지’가 표현해 낼 수 있는 밝은 톤의 음색이 ‘로코베리’ 곡과 잘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귀를 호강시켜 줄 것으로 생각된다. ‘듣고 싶은 말’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시청률 1위를 사수하며 어느덧 종영을 향해 가고 있는 SBS 드라마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Part.13 ‘수지(Suzy) - 듣고 싶은 말’은 9일 18시 멜론, 벅스, Mnet 등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수지 듣고 싶은 말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