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모조 프로젝트, 조융 (청춘학개론)-쉬는날이야 (Acoustic)[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모조 프로젝트, 조융 (청춘학개론)-쉬는날이야 (Acoustic)

싱어송라이터 "조융"이 프로듀서 "모조" (MOJO)프로젝트 와 앨범 [Beyond] 를 발매했다. 

모조 프로젝트, 조융 (청춘학개론)-쉬는날이야 바로듣기

모조 프로젝트, 조융 (청춘학개론)-쉬는날이야

새로운 도약을 위한 두 프로듀서의 만남
조융 X 모조프로젝트 - BEYOND

인디레이블 (주)모조피플레코즈 의 대표이자, 다양한 장르와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작,편곡 프로듀싱 활동을 활발히 해 온 프로듀서 "모조" (MOJO) .

인디어쿠스틱듀엣 "청춘학개론" 활동과, 드라마 O.S.T 및 여러 아티스트와 콜라보 및 프로듀싱 작업을 해 온 신예 감성 싱어송라이터 "조융" .
음악적으로 각자 다른 영역에서의 활동을 해오던 이 둘이 만나 앞으로의 새로운 행보를 기약하며 만든 색다른 시도의 결과물 "BEYOND".



타이틀 곡인 "슬픈말"은 연인 사이에 있어 처음의 설렘과 감정에서 많이도 변해버리고 무디어진 연인들의 공감대를 표현한 감성 짙은 곡으로 "함께 있어도 외롭다는 그 말" 이라는 노랫말이 주는 슬픈 감정을 표현하였다.

이번 [Beyond] 앨범에는 조융 과 모조프로젝트 이외에 다양한 각 파트별 실력파 예술인들이 참여 하였다. 

타이틀곡 “슬픈말” 의 피아노세션으로는 피아니스트 양희정 (양양피아노) 가 참여하였으며, 앨범 아트워크 및 디자인에는 “소량생산(sogumo.production)” 이 함께 하였다. 또한 뮤직비디오 감독 이정준, 모델 정수민 등이 매력적인 영상에 힘을 보태었으며, 악기 세션으로는 작곡가 겸 스트링 편곡자 박가영, 기타리스트 조재호, 기타리스트 김주민, 베이시스트 홍성원, 엔지니어 이종찬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함께 하였다.
 
"BEYOND" 라는 단어가 말해주듯, 이전까지 선보인 음악 과 활동의 모습을 넘어, 앞으로 대중들에게 선보일 솔로 아티스트"조융", 프로듀서 "모조" 의 새로운 활동과 성장을 기대해본다.

[CREDIT]

01. Beyond (Intro) 
02. 슬픈말
03. 쉬는날이야 (Acoustic)

 

[출처:지니뮤직]

 모조 프로젝트, 조융 (청춘학개론)-쉬는날이야 (Acoustic)[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