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혜이니-Loving You (러빙유)(보그맘 OST)[듣기/가사]

반응형

HEYNE (혜이니)-Loving You (러빙유)(보그맘 OST)

가수 혜이니(HEYNE)가 드라마 ‘보그맘’ OST곡 ‘러빙유(Loving You)’를 10일 공개했다.

혜이니-Loving You (보그맘 OST)바로듣기

HEYNE (혜이니)-Loving You (러빙유)(보그맘 OST)

MBC 시트콤 '보그맘' OST '혜이니' "Loving you" 런칭 !!
한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MBC 예능 드라마 [보그맘]의 OST 'Loving you'가 공개되었다.



이번 곡 'loving you' 가창의 주인공은 최근 싱글앨범 ‘콩깍지’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독보적인 음색의 소유자 ‘혜이니’가 맡아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게 되었다.

" cause i'm loveing you / cause loving you 내 맘 아무래도 못 숨길 것 같아 / 조금 튕기려 해도 가슴이 / 벌써 떨려오는걸 "

곡 제목처럼 사랑스런 가사와 함께 어우러지는 혜이니의 매력적인 음색은 듣고 있노라면 리스너들로 하여금 자연스레 미소를 짓게 만들고 있다.
 
또한 이번 곡 ‘loving you'는 MBC 군주 프로듀싱 및 최근 프로듀스 101이 배출한 JBJ’타카다켄타‘, 레인즈의 ’김성리‘등과 함께 폭넓은 장르를 아우르며 주옥같은 OST곡을 만들어낸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가 맡아 드라마의 감성에 활력을 보태게 되었다. 

한편 보그맘은 MBC (금) 오후 09:50에 매주 방송된다.

 

 혜이니-Loving You (보그맘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