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불후의명곡 김용진-이별그후(박강성)[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불후의명곡 김용진-이별그후(박강성)

김용진은 박강성의 ‘이별 그 후’를 선곡해 무대에 올라 가창력을 폭발시키며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불후의명곡 김용진-이별그후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김용진-이별그후 가사

하늘 가득 파란색 속에
나만 혼자 있는것 같아
보잘것 없는 나의 욕심 때문에
그대 마저도 떠났네
결국 삶의 일부로 깨달았을때
나의 마음 한구석이 비어 있었지
생각하면 할수록 가슴저린 추억
그대사랑 그 진실을 알지 못했어



불후의명곡 김용진-이별그후(박강성)

김용진은 “1승 후 너무 감사했다. 축하 전화도 많이 받았다. 노래 부르면서 욕심이 많아지나 보다 하면 할수록 더 떨리는데 더 흥분되고 기분이 좋다”고 밝혔다. 김용진은 특유의 음색과 가창력으로 청중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오늘 '불후의 명곡'은  라이브의 황제' 가수 박강성이  전설로 출연했다.  1982년 'MBC 신인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으며 가요계에 입문한 라이브의 황제 박강성은 1982년 'MBC 신인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았다. 이후 '문밖에 있는 그대', '내일을 기다려', '장난감 병정' 등의 히트곡을 내며 큰 사랑을 받았다.

판정단의 투표 결과, 김용진이 411표를 얻으며 김법래를 누르고 1승을 차지했다. 불후의 명곡 '박강성 특집'에는 김법래, KCM, 유미, 허각, 김용진, 나비, 배다해 등이 출연해 박강성의 히트곡들을 재해석해냈다.

 

불후의명곡 김용진-이별그후(박강성)[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