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가 Half Album의 완성체인 Full Album [RED PLANET]으로 돌아왔다.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 바로듣기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

온전히 그녀들만의 색으로 가득 채워진 별, 볼빨간사춘기의 Full Album [RED PLANET]
특유의 순수한 소녀 감성으로 붉게 물들여져 있는 그녀들만의 세상은 어떤 세상일까?

올해 4월 Half Album [RED ICKLE]을 발매하며 2016년 화제의 신인밴드로 주목 받고 있는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가 Half Album의 완성체인 Full Album [RED PLANET]으로 돌아왔다.



더욱 다채롭고 깊어진 감성으로 촘촘하게 채워진 [RED PLANET]을 소개한다.
01. 우주를 줄게
사랑의 크기를 재는 물음에 지금까지 "하늘만큼 땅만큼"이라고 말했었다면, 오늘부터 그에 대한 내 사랑의 크기는 단언컨대 "우주를 줄만큼"이라고 대답할 것이다. 그녀의 세상에서 가장 큰 범위인 우주, 그 안에서 우주 비행사가 되어 어디든 그와 함께하고, 그의 곁에 머무는 반짝이는 별들과 은하수를 모두 주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서정적이고 예쁜 가사와 밝은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작사 : 안지영, 우지윤 / 작곡 : 안지영, 바닐라맨 / 편곡 : 바닐라맨

Acoustic Guitar : 바닐라맨 / Elec. Guitar: 이승엽 / Bass : 이동혁 / Chorus : 안지영

02. 싸운날

03. You(=I) 

04. 심술

05. 나만 안되는 연애 

06. 초콜릿

07. 프리지아

08. X Song 

09. 반지

10. 사랑에 빠졌을 때

11. 우주를 줄게 (Radio Edit) (CD Only)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