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효린 미치게만들어 (주군의 태양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

효린 미치게만들어 (주군의 태양 OST)

걸그룹 씨스타의 효린이부른 SBS 드라마스페셜 [주군의 태양]의 3번째 OST '미치게만들어'가 공개되었다.

효린 미치게만들어 (주군의 태양 OST)바로듣기

[주군의 태양] OST Part 3 '미치게 만들어' 효린
씨스타효린의 재발견! 아이돌 아닌 보컬리스트로 음원차트 점령예고!!


매회마다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는 기염을 보이고 있는 SBS 드라마스페셜 [주군의 태양]의 3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드라마의 인기만큼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주군의 태양] OST의 3번째 가창자는 "뷰티풀 몬스터"'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씨스타의 효린이다.

효린이 부른 '미치게 만들어'는 지난 4회 방송분에 "방공호 왔어! 숨어!"라는 홍자매표 명대사와 함께 엔딩을 장식하며 발매 전부터 큰 이슈가 되었었다.



'미치게 만들어' 는 소녀시대 태연의 '사랑해요' ([아테나] OST)와 다비치의 '모르시나요' ([아이리스2] OST)등 다수의 히트 OST를 작업해온 프로듀서 안영민의 곡으로 피아노와 오케스트라의 협연이 어우러지는 웅장함과 그에 반해 아름답고 슬픈 멜로디가 허스키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씨스타 효린의 목소리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효린은 잔잔하게 시작해서 화려한 진성과 가성을 넘나드는 가창력을 보여주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재발견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또한 이번 Part 3에는 오준성 음악감독의 주옥 같은 스코어 뮤직도 수록되어있다. 선 공개되는 스코어 뮤직 7곡은 드라마가 방송됨과 동시에 큰 주목과 관심을 받은 곡들로 선곡, 드라마의 대표 장르인 호러, 로맨틱, 코미디의 요소를 살리며 이 삼박자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 음악들로 평가되고 있다. 60인조 체코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 완성된 이번 스코어 뮤직은 [주군의 태양]의 음악감독이자 작곡가인 오준성 작곡가의 작품으로, 이번에 공개된 7곡을 통해 앞으로 공개될 음원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여주었다.


오준성은 [신의], [시티헌터], [꽃보다 남자], [검사 프린세스], [마이걸]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영상과 음악의 예술적 가치를 높이며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켰고, 많은 시청자들과 음악 팬들의 공감을 얻으며 드라마 OST를 주도해온 대한민국 대표 음악감독 겸 작곡가이다.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 배우들의 연기력에 어우러져 그 빛을 더 하고 있는 [주군의 태양] OST를 계속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효린 미치게만들어 (주군의 태양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