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선경-유난히 빛나 (Feat. 이지은)(사랑의 온도 OST)[듣기/가사]

반응형

김선경-유난히 빛나 (Feat. 이지은)(사랑의 온도 OST)

싱어송라이터 김선경이 부른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극본 하명희, 연출 남건)의 열 번째 OST ‘유난히 빛나’가 발매됐다.

김선경-유난히 빛나 (Feat. 이지은)(사랑의 온도 OST)바로듣기

김선경-유난히 빛나 (Feat. 이지은)(사랑의 온도 OST)

SBS 월화 드라마 사랑의 온도 OST Part.10 '김선경-유난히 빛나(Feat.이지은)'
싱어송라이터 '김선경'의 자작곡 '유난히 빛나'...이별 후 느끼는 기억과 추억
중반부를 넘어서며 절정에 다다르고 있는 SBS 드라마'사랑의 온도'OST의 열 번째 주자로 싱어송라이터 '김선경'이 참여했다.



이 곡은 뛰어난 음악성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김선경'의 따뜻한 감성이 묻어나는 곡이며, '함춘호'의 기타와 '이지은'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탄생한 어쿠스틱 발라드 곡이다.

누구나 마음 한편에 지니고 있을 유난히 아파서 여전히 잊을 수 없는 사랑했던 모든 순간들을 표현했으며, 민우(M), BMK 등의 앨범 작업과 영화, 드라마 OST, 뮤지컬 등 장르를 넘나들며 작, 편곡 활동 중인 작곡가 이영준이 프로듀서와 편곡을 맡았다.


'유난히 빛나'의 작곡가 '김선경'은 "극 중 서현진과 양세종이 그랬던 것처럼 이별 후 가만히 눈을 감으면 파도처럼 밀려오는 사랑한 기억, 돌아갈 수 없는 덧없는 시간, 유난히 빛나는 지나간 기억과 추억의 감성을 서정적으로 표현해 완성했다."고 전했다.

드라마 '사랑의 온도' OST는 그 동안 '승희(오마이걸)', '은하(여자친구)', '치즈', '봉구', '스텔라장', '프롬' 등 걸그룹부터 실력파 보컬리스트, 그리고 싱어송라이터까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 해 호평을 받았다. '김선경'의 '유난히 빛나(feat.이지은)' 또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사랑의 온도' OST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선경-유난히 빛나 (Feat. 이지은)(사랑의 온도 OS)[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