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국카스텐-이방인[뮤비/가사/듣기]국카스텐 컴백

반응형

국카스텐-이방인/국카스텐 컴백

밴드 국카스텐이 EP "스트레인저(STRANGER)타이틀곡,이방인" 을 오늘(15일) 발매하고 컴백했다.

국카스텐-이방인 바로듣기

국카스텐-이방인/국카스텐 컴백

앨범은 지난 신곡 ‘펄스(Pulse)’ 이후로는 1년 5개월 만이지만 피지컬 앨범으로는 정규 2집 ‘프레임(FRAME)’ 이후 3년 만에 발표되는 새 앨범이다.

EP ‘스트레인저’에는 낯선 무언가의 만남을 통해 자신이 어떤 식으로 존재해 있어야 하는가에 대해 이야기하는 타이틀 곡 ‘이방인’을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된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던 신곡 ‘이방인’은 음원 발매와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발표한다.



순간순간 변화하고 터져 버리는 생성과 파괴 그 창의적 사건 속의 참여가 우리를 깨어나게 한다는 ‘플레어(Flare)’, 국카스텐의 전신이었던 밴드 ‘더컴(the c.o.m)의 곡으로 오랫동안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나침반’과 더불어 이방인의 일렉트로닉 버전과 뉴에이지 아티스트 에이브(AEV)의 세련된 피아노 편곡으로 재탄생된 ‘카눌라’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EP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하는 국카스텐은 전국투어 ‘2017 국카스텐 연말 전국투어 해프닝(HAPPENING)’를 열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소속사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는 “나날이 견고함을 더해가는 국카스텐만의 사운드와 쉼 없이 차오르는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고 전했다. 이어 “국카스텐의 새로운 도전에 목마른 이들의 갈증을 단번에 해소시켜 줄 것”이라고했다.

 

[곡 소개]
- 이방인
낯선 무언가의 만남을 통해 갇혀 있는 자신을 초월하려는 형이상학적인 존재로의 의지와 목마름, 우리는 어떤 식으로 존재해 있어야 하는가에 대해 이야기하는 노래다.

[Credit]

1. 이방인
작사 하현우 / 작곡 하현우 / 편곡 국카스텐
2. 플레어 (Flare)
작사 하현우 / 작곡 하현우 / 편곡 국카스텐
3. 나침반
작사 하현우, 이정길 / 작곡 하현우 / 편곡 국카스텐
4. 이방인 Electronic Ver X 곰팡이
작사 하현우 / 작곡 하현우 / 편곡 하현우, 곰팡이
5. 카눌라 (Canular) Piano Ver X AEV
작사 하현우 / 작곡 하현우/ 편곡 하현우, AEV
6. 이방인 Instrument
작곡 하현우 / 편곡 국카스텐 
7. 플레어 (Flare) Instrument
작곡 하현우 / 편곡 국카스텐

 

[출처:지니뮤직]

국카스텐-이방인[뮤비/가사/듣기]국카스텐 컴백

반응형